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돈 때문에 오셨네요.

일산백송 2013. 4. 11. 16:50

45세 여자

時 日 月 年
庚 壬 丁 己
戌 午 卯 酉

空亡: 申酉
39 辛未 대운

사무실 문 손잡이를 잡고는 쭈삣 거리며 들어선다.
이리 와 앉으세요.
반갑습니다.

출생시간을 말하라 하니 대강 그때쯤이란다.
시골에서 자란 이 연령대는 그럴 수가 있다.
산부인과나 조산원도 아닌
집에서...
그러다보니 당황해서 시간을 확인할 경황이 없는 경우가 허다할 것이다.
나중에서야 그때쯤이라 한다.

말해준 시간으로는 역학상으로는 두개의 시간대가 걸쳐진다.
해서 혹시 형제 때문에 애가 타는 일이 있으신가요? 그리고 몇가지 더 확인 작업을 하고는
다음부터는 어딜가서든지 이 시간이 출생시간이라 하세요.
그분에게 맞는 출생시간을 찾아 주었다. 


돈 때문에 오셨네요.
놀란 눈으로 빤히 쳐다보며 

어떻게 아셨어요?

라고 하는 반문에 
사주를 살펴보니 그렇네요.

그렇게 답변을 해 주었다. 

그랬더니만 

다음 질문은 그럼 언제 돈을 벌게 되나요? 

......

......

......

주전자에 물이 다글다글 끓듯 다혈질 성격에

욱하는, 한 성깔도 가지고 있었지만 의지는 약한 편이다. 

그리고 깜빡깜빡하는 건망증도 있어 보인다. 

이런 분은 정신적인 부분에 약간은 약한 경우가 있다. 
대개 이런 분은 다이어트가 쉽지 않는다고 본다. 
도화살이 있어 끼도 있어 보였다.

그렇지는 않겠지만 만약 바람을 피우게 된다면 분명 병이 나게될 수가 있다. 

주의를 해야.


어쩌면 인간은 그렇게도 미리 미리 알고 그렇게 움직이는지 모른다. 

자기도 모르게 동물적 감각으로...

얼마 전에 주말부부가 되었단다. 

그것이 본인에게는 얼마나 좋은 영향으로 작용되는지를 

아마 모르고 있었을 것이다.

역학상으로...


언제 운이 풀리냐며 연신 공격적으로 물어옴에 

난 죄인 아닌 죄인의 심정으로 

얼마나 당황스럽고 미안하고 죄송했던지....




운세는 기회이고 환경입니다.

늘 준비하는 자는

다가오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하면 잘 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