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연예 유명인

정석원 "소중한 가족에게 상처, 깊이 뉘우치는 중" [전문]

일산백송 2018. 2. 9. 19:21

티브이데일리

정석원 "소중한 가족에게 상처, 깊이 뉘우치는 중" [전문]

김예나 기자 입력 2018.02.09. 19:16

 

정석원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배우 정석원이 석방된 가운데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9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정석원은 마약 투약 혐의에 대한 수사 과정에서 사실을 인정하고 성실히 조사 받았다"며 "초범인 점을 감안해 불구속 수사로 석방됐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이어 "정석원은 한 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며 "소중한 가족들에게 상처를 준 것에 대해 깊이 뉘우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소속사는 "앞으로 남은 조사를 성실히 받을 것이며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머리 숙여 깊은 사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석원은 호주 여행 중 클럽에서 마약 투약한 혐의로 긴급 체포돼 조사를 받았다.

 

이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정석원 마약 수사 결과에 따른 공식입장 드립니다.

정석원이 마약 투약에 적발돼 수사를 받았습니다.

정석원은 수사 과정에서 혐의 사실을 인정하고 성실히 조사 받았으며 초범인 점을 감안해 불구속 수사로 석방됐습니다.

정석원은 한 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소중한 가족들에게 상처를 준 것에 대해 깊이 뉘우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은 조사를 성실히 받을 것이며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머리 숙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