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연예 유명인

고현정, SBS '리턴' 중도 하차..방송 도중 주인공 교체

일산백송 2018. 2. 8. 07:36

매일경제

고현정, SBS '리턴' 중도 하차..방송 도중 주인공 교체

입력 2018.02.08. 07:27

 

고현정이 제작진과의 의견차로 SBS TV 수목극 '리턴'에서 도중 하차했다. 드라마 방송 도중 주인공이 바뀌게 된 것이다.

 

고현정의 소속사 아이오케이는 8일 "제작 과정에서 연출진과 거듭되는 의견 차이가 있었고 이를 최대한 조율해보려는 노력에도 간극을 좁힐 수 없었다"며 "이에 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더 이상 촬영을 이어 나가는 게 어렵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기보다는 많은 사람이 함께 만들어 나가는 드라마의 특성상 어떤 한 사람이 문제라면 작품을 위해서라도 그 한 사람이 빠지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여 SBS 하차 통보를 받아들인다"는 말로 이번 하차가 배우의 뜻이 아닌 'SBS의 통보'라고 규정했다.

 

그러면서 "주연배우로서 끝까지 책임을 다하지 못한 점 거듭 사과 드리며, '리턴'의 모든 제작진과 동료 배우들에게도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며 "'리턴'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여러모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전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SBS는 7일 "리턴' 제작 중 고현정 씨와 제작진 사이의 갈등이 너무 크고 배우의 불성실함으로 인해 더 이상 작업을 진행할 수 없어 주연배우 교체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고현정은 지난 5일 연출진과 싸운 후 촬영장을 떠났으며 이후 '리턴' 촬영은 중단됐다.

 

아기 피부 고현정 (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배우 고현정이 15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드라마 '리턴'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1.15 ryousant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