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단명사주인가요?

일산백송 2014. 9. 15. 16:09

단명사주인가요?
비공개 | 2014-09-07 20:10 | 조회 121

양력 91년 11월 13일 새벽 1시, 여자입니다.
제 사주가 좀 많이 안 좋은 사주인 것 같은데... 사주상으로는 단명하나요?
그리고, 제 사주에 도화살은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상하게 남자들이 꼬여요.
제가 전혀 감정 없고 원하지 않는 남자들이요. 사주에 이런 작용을 하는 것이 있나요?
솔직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답변
2014-09-15

24세 여자

時 日 月 年
庚 丁 己 辛
子 亥 亥 未

空亡: 午未(戌亥)
18 辛丑 대운(8 庚子/ 28 壬寅)


단명사주요?
人命은 在天이거늘
어찌 人間이 그런 무서운 말을 함부로….. 


요즘은 100세 건강시대이니 만큼
평소에 늘 관리만 잘한다면야 별다른 문제가 있겠습니까?
허나
방점은 그렇게 보는 학파도 있다 라는 겁니다.

도화살이요?
도화는 곧 인기를 말합니다. 그것도 이성으로부터요.
님의 사주에 도화살은 있습니다.
따라서 님의 주변에는 남자들이….
거기에는 님의 얼굴도 한몫을 하겠지요.
그런데도
丁亥 日柱에 여자인데다가
亥亥
子未 怨嗔이니
남자를 무시하는 경향이 없지 않아
심상치가 않습니다.

풍요 속에 빈곤인가요?
군중 속에 고독인가요?
마음 한 구석에는 늘 고독감이 있겠네요.

여기까지만…..
건투를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다음 사이트 
고민 상담 코너의 운세. 사주 편에 답변을 올린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