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에구 아무도 사주 안 봐주네...;

일산백송 2014. 5. 13. 12:43

에구 아무도 사주 안 봐주네...;
코랴100 | 2014-05-09 21:08

하지만 잠재손님(?)과 시장을 넓힌다고 생각하시고 사주 한번 봐주십시오.
제가 금의 기운 입니까? 수의 기운입니까? 흙의 기운 입니까? 이것을 명확히 하고 싶습니다.
아울러 용신에 대해서도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음력 1983. 3. 21 신시 남자 평달
양력 1983. 5. 3

답변
2014-05-12 11:08

32세 남자

時 日 月 年
丙 辛 丙 癸
申 卯 辰 亥

空亡: 午未
29 癸丑 대운(19 甲寅/ 39 壬子)

코랴100님!
늦은 건가요?
이미 채택이 된 후에야 답변을 올리는 거니까요.

님은 얼굴이 동안이시네요.
경우 바른 정직한 사람이시구요.
이재에 밝고 판단력이 좋으시구요.
자존심이 무척이나 강하시네요.
따라서 외출시도 깔끔한 편이실 거구요.
반면에
고지식하며 융통성이 부족할 겁니다.
끼도 많으시구요.
그러니 이성들로부터 인기가 많으시며 그 영향은 부부운이 좋지 못함으로 나타날 겁니다.
부인은 좋은 분을 만나게 될 거지만
주말부부나 해외 또는 출장이 많은 관계로 부부가 떨어져 살 경우가 많으시네요.
또한 깜박 깜박하는 현상도 있으실거구요.
의지가 약할 수도 있고요.
아울러서 다이어트를 생각해야 할 수도 있겠네요.

金 氣運이냐 水 氣運이냐 물으신 거죠?
金 氣運입니다.

用神이 뭐냐고 물어 오신 거죠?
木과 火가 여기선 喜用神입니다.

그리고
잠재손님(?) 운운하셨는데….
氣運, 用神 따지는 것을 보면 코랴100님은 아마도
이 계통에 관심이 많으시거나 아니면 공짜를 많이 많이 보아 오셨거나….
아무튼
그 동안 이 공부를 해오면서 느낀 것이 있죠.
앞으로는 남고 뒤로는 밑진다는 말.
사람들은 똑똑한 척, 약은 척을 하지만
반드시 그 이상의 대가가 다른 곳에서 빠져 나가고 만다는 것을 왜 느끼지 못하는 건지요.
주는 것과 빼앗기는 것은 천지 차이입니다.
세상 이치는 절대로 공짜는 없답니다.

마중 물을 아시나요?
당신의 운세를 끌어오는 견인차 말입니다.
이것이 바로 역학입니다.
그런데도 무료 무료 공짜 공짜를….
당신은 언제 그 마중 물을 쓰실 겁니까?

- 일산 백송드림.

-----------------------------------------------------------------------------------

다음 사이트
고민 상담 코너의 운세. 사주 편에 답변을 올린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