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제가 무재사주인데요 걱정이네요.

일산백송 2014. 5. 15. 17:55

제가 무재사주인데요 걱정이네요.
비공개 | 2014-05-13 14:47 |

1985. 4. 23 양력 남 오전 7시 30분
제가 무재사주라고 하는데, 대운을 만나 합하면 결혼은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무재로 타고났기 때문에 찰떡궁합인 사람을 만나긴 어렵고,
제가 노력을 많이 해야 두 사람 간의 건강한 관계를 지킬 수 있는 형국인거죠?
그리고 남자의 재는 재산도 상징한다고 하는데..
무재이니 걱정이네요.

답변
2014-05-13 18:30

30세 남자

時 日 月 年
甲 壬 庚 乙
辰 辰 辰 丑

空亡: 午未
26 丁丑 대운 (16戊寅/ 36 丙子)

무재사주라 해서
결혼을 못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것은 아니죠.
아내 때문에 애가 탈거구요.
살아가는 데 있어서는 분명 어려움 또한 있을 겁니다.
부모 때문에 속을 끓일 일들이 있을 거구요.
해서 이는 부모 덕이 없다. 유산을 기대하기가 쉽지는 않는다는 것이겠지요.
막상 유산을 받는다 해도 신약사주이니 감당하고 유지하기는….
한마디로 굴곡이 있는 삶이라는 거죠.
그러나
이 사주는 불사조의 사주에다가
다행히도 식상이 희용신이니 충분히 재를 기대해 볼 수가 있습니다.
용기 잃지 마시길….
지나치게 위신과 체면, 명예를 중시하고 매사가 걱정인 점과 성질이 조급할 수가 있으나
총명하고 영리하며 처세와 수완이 좋으니 이것을 십분 발휘하면서
또한 남들에게 많이 베풀고 아내를 진정으로 위할 때
그로 인하여 행복한 가정, 아름다운 미래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개운법이 될 겁니다.
그것은 참사랑이기 때문입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다음 사이트
고민 상담 코너의 운세. 사주 편에 답변을 올린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