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무상님 정말 감동입니다..제 명조를......

일산백송 2014. 5. 17. 16:52

무상님 정말 감동입니다..제 명조를......
66666666(dltk***********) | 2014-05-13 15:19
Daum 카페 역학동 (http://cafe.daum.net/2040)에서 등록된 질문입니다.

무상님 정말 감사합니다
남자친구에게 전해줄 말이 있어서 뿌듯하네요
정말 감동이에요....
사실은 그 명조가 제 남자친구였습니다..
힘내라고 말해줄 말이 있어서 다행스럽니다..

정말 염치 불구하고
제 명조도 한번 올려도 될까요...?

제가 올해 대운이 바뀌고 정말 많은 일들이 바뀌고 있는데
(그전의 정축대운이 엄청 힘든 일이 많았어요..)
첫째는 직장문제로 머리가 아픕니다..
원체 한곳에 붙어있질 못한데다가 더 좋은 자리가 나서 옮기기 직전이에요..
그리고 항상 제 일을 하기를 원하구요 (보석디자인.. 의류디자인, 공예)
언제쯤 제 일을 시작하는 게 좋을지 궁금해요..

전남자 친구도 올해 초에 헤어졌지만, 얼마 되지 않아 다시 좋은 사람 만났습니다.
제가 올린 남자명조와 제가 얼마나 잘 이어질지.. 결혼 후에는 어떠할지 궁금하네요..

음력 : 1990년 2월 24일 14시 11분
정관 我 정재 편관
辛 甲 己 庚
未 申 卯 午
정재 편관 겁재 상관
丁乙己 己戊壬庚 甲乙 丙己丁

85 75 65 55 45 35 25 15 5
庚 辛 壬 癸 甲 乙 丙 丁 戊
午 未 申 酉 戌 亥 子 丑 寅

저는 여자입니다 ^^ ..
조금의 답변도 감사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답변
2014-05-14 18:45

무상님이 누구신지는 모르겠으나 답변이 없으셔서…..

님은
성급함이 있다는 甲申 일주에 관살 혼잡이시네요.
그래서 일까요?
올 초에 남친과 헤어졌지만 바로 새 남친을 만들었다는 거 말에요.
따라서 혼전에도…
기본적으로 이 사주는 좋은 남편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남자 명조를 별도로 올리시지 않아서
얼마나 어울릴지 여부는 여기선 확인할 수가 없어서 아쉬움으로 남네요.

결혼 후에는 어떠할지 궁금하네요..
이 부분은
주말부부나 아니면 남편이 해외나 출장이 많을 수가 있겠네요.
따라서 부부궁이 좋은 편은 못되며
아무튼 남편으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을 겁니다.

원체 한곳에 붙어있지 못한다는 것도 다 역마의 작용이겠구요.
직장 문제로 머리가 아프고 더 좋은 자리가 나서 옮기려고 한다는 것도
희용신을 갑오년에는 건드리고 더불어서 이동변동수가 나타나니 그렇겠죠.

이 사주는요.
정직한 사람임을 나타내고 있지만
고지식하고 융통성이 없음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총명하고 영리한 편이지만 깜박깜박하는 면이 없지 않을 것입니다.

본인이 느낄지 못 느낄지 모르겠으나 종합병원입니다.
우선 건강에 신경을 쓰시라는 말씀부터 드립니다.
이외
언제쯤 제 일을 시작해도 좋을지…?
이 답변은 개인적으로요.

- 일산 백송드림.

=====================================================================
질문자 한마디
(66666666님)
우와, 정말 최고의 답변입니다.

66666666님 08:15
남자친구는 기축시 병진일 무인월 경오년 입니다..
하지만 저는 2년뒤에 짝을 만난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한편으로 걱정되기도 합니다.
결혼까지 이어지지 않으면 어쩌나 하고 말이에요.. 답글 정말 감사합니다.

일산 백송님 11:18
감사합니다. 사람들은 교제와 결혼은 다르다라고 말합니다.
교제는 상대와의 어울림에서 출발한다면
결혼은 상대를 통한 나의 삶이 업그레이드 되기를 바라는 기대심리에서 출발합니다.
물론 그것이 연결된다면이야 금상첨야이지요.
간단하게, 지금의 어울림이 중요치 않다는 것으로 남친에 대한 질문의 답변으로 대신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하루가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