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올해는 부동산을 매각하시겠네요?

일산백송 2014. 1. 6. 17:27

48세 남자

時 日 月 年
壬 庚 乙 丙
午 寅 未 午

空亡: 午未
43 庚子 대운

새해 벽두부터 찾아 온 부부에게
올해는 부동산을 매각하시겠네요?
그것도 어쩔 수 없이, 제 값을 다 못 받고서요
.
네?! 
지금 사는 아파트가 경매가 들어 오게 됐습니다.

평소 수족이 아프지 않으신가요?
아니요. 아프지 않는데요.
그래요? 그럼 낙상이나 교통사고 같은 그런 사고수가 있을 거라고 보는데….
네. 맞아요. 교통사고로 죽을 고비를 3번씩이나 넘겼습니다.

寅未 귀문관살에
月支 印 空亡이니 모친의 재가와 같이 부모에게 반드시 복잡한 문제가 있을 거라는
예측이 결코 빗나가지를 않았다.
개인 가족사이니 깊게 밝히기는 그렇지만
아무튼 그의 모친이 재가를 한 것만은 확인이 됬다.

日支 편재에 공망인 庚寅 일주이니
사업을 하되 파란이 많아서 이번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다고 본다.
그리고
말년에는 자식으로 인한 수고와 염려를 하게 될 것이다.
뒷바라지(?) 때문이라고 모양새 좋게 말씀 드리긴 했지만
그 이유에 대해선 본인들이 이미 더 잘 알고 있었다.

이외 사항은
생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