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명기사주, 도화사주인가요?

일산백송 2014. 1. 17. 17:32

명기사주, 도화사주인가요?
비공개 | 2014-01-08 15:59 |

제가 사주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
사주에 水가 많거나 도화살, 홍염살이 있으면 명기라는 말을 들었어요.
저는 어떤지 봐 주실 수 있을까요?
관심은 많은데 사주를 볼 줄은 몰라서요.ㅠㅠ
여자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답변
2014-01-17 13:05

어떤 분을 지정해서 1:1로 문의한 것이라서
제가 답변을 해도 되는지 어쩐지 모르겠습니다.
허나 참고가 될까 싶어 몇 자 적어 봤습니다.


時 日 月 年

癸 丙 辛 辛

巳 子 卯 未


辛未생이면 24세 91년생이 되겠네요.
여대생이 도화살, 홍염살 거기에다 명기라는 단어를 서슴없이 사용해서,
요즘은 다 그래 하면서도 조금은…..
어쨌든
그것에 관심 있어하니 결론적으로는 그렇다 라고.
명기(?) 그것은 본인이....
이 사주는 얼굴이 그런대로 예쁜 편인데다가,
丙子 일주에 丙辛 合水이다. 그것도 이중으로.
물론 도화살도 있지만
이런 경우는 보통 강한 도화로 작용하여 이성으로부터 인기가 많을 수 밖에요.
또한 본인도 그런걸 좋아하는, 다시 말하면 음란사주이기 때문이겠지요.
따라서 차후에
남편을 무시하거나 불만을 갖는 경향이 있어 배우자궁이 부실하게 되니
주의해야 할겁니다.
子未 怨嗔에 子卯 刑이라.
이것은 다음에 별도로….

학력 문제에 관해서는 다른 선생님의 답변은 배움이 짧을 것이다 했는데
印星이 분명하게 살아 있으니
전 그렇지 않다고 봤는데 역시….
명문대(SKY中)에 다니는 여학생이라고 했죠?

또 한가지
평소에 건강을 신경 많이 써야만 할 겁니다. //

- 일산 백송 드림.

-------------------------------------------------------------------------

다음 사이트 
고민 상담 코너의 운세. 사주 편에 답변을 올린 내용입니다.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