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정치 이야기

장예찬, 尹1주년 오찬 '패싱'당하자…"이해할 수 없어. 문자나 전화라도 주지"

일산백송 2023. 5. 10. 11:28

장예찬, 尹1주년 오찬 '패싱'당하자…"이해할 수 없어. 문자나 전화라도 주지"

입력 2023. 5. 10. 07:55
 

[이명선 기자(overview@pressian.com)]
장예찬 국민의힘 청년 최고위원이 10일 예정된 윤석열 대통령 취임 1주년 오찬 행사에 초청받지 못한 것과 관련해          "최소한 양해를 구하는 문자나 전화 한통이라도 있었다면 좋았겠다"고 아쉬움을 토로했다.

장 최고위원은 9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고

"제가 지난 며칠 동안 페이스북으로 제기한 김남국 의원 코인 의혹을 최고위에서 발언했다면 훨씬 더 파급력이 컸을 것"이라며 "민주당 공격할 거리가 산더미 같은데 최고위가 휴업인 상황이 너무 안타깝고 아쉽다"고 말했다.

 

장 최고위원은 이어 "문제가 되는 분들이 있다면 그분들에게 책임을 물어야 할 일"이라며

"당 내 여러 상황과 지도부 행사에 대해 최소한 전화나 문자 한통이라도 있었다면 좋았겠다"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10일 용산 대통령실에서 국민의힘 지도부와 국무위원들을 초청해 취임 1주년 오찬 행사를 연다.

당에서는 김기현 대표, 윤재옥 원내대표 등이 참석하지만 최고위원들은 초청 대상에서 빠졌다.

이같은 상황에 대해 장 최고위원이 "문자나 전화 한통" 없었음을 아쉬워하고 있는 상황이다.

장 최고위원은 이 글에 "대통령 취임 1주년 행사에 최고위원들이 배제된 것도 이해할 수 없는 일이다.

당 지도부에서 선출직 최고위원을 빼면 누가 남을 수 있느냐"고 적었다가 30분 만에 이 대목을 삭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예찬 국민의힘 최고위원 ⓒ연합뉴스

[이명선 기자(overview@pressian.com)]

Copyrights© Pressi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