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말년에 큰 돈을 쥐게 된다 네요.

일산백송 2013. 5. 25. 13:23

46세 여성

時 日 月 年
乙 壬 辛 戊
巳 午 酉 申

空亡: 申酉
41 丙辰 대운

말년에 큰 돈을 쥐게 된다 네요.
천을귀인이 있어서요.

그러나
전 꼭 그렇게만 보지는 않습니다.
문서운도 없을 거구요.
근래 (36-45세 사이)까지도 돈 문제로 심적인 고통과 갈등이 있었을 건데요.
미안하지만 말년 멋진 보랏빛은 아닐 것 같네요.
오히려 노력하지 않으면 가정에 문제가….
남편과의 관계성에서는 그것이 본인에게는 큰 기쁨을 얻지 못하고 있으니까요.
또한 말년에 자식 때문에 신경 쓰셔야만 할 일들도 생길 텐데요.


시부모님들은 참 좋은 분들이시네요.
친정부모님과는 사이가 그다지….
잘 지내려 하겠지만 그것이 나 자신에게는 기쁨이 아닐 겁니다.
부모님 가정에 문제가 있음을 볼 수가 있지요.
아무튼 대단하신 분들일지라도 본인에게는 별다른 도움이 안될 것입니다.

돌아다니시는 것을 좋아하겠네요. 
그것이 어쨌든 간에 본인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보는데요.(심리적일지라도)
공부에 대한 갈급함이 있어 그 방향으로 신경을 쓰다고도 봅니다.
외국에 나가시거나 아니면 보험이나 방판처럼 외판 그런 일(사업)을 하시면 좋을 것으로 봅니다만.... 

대신 지금하고 있는 예 체능분야는 끝까지 갈 수가 없다고 보지요.

참고로
자존심이 강하고 외출 시에도 깔끔한 편이죠.
이재에 밝고 판단력도 좋은 편이구요.
경우가 바른 사람입니다.
그러나 물 위에 불이라서 성격은 파닥거림이 있을 수도 있다고 보구요.
하고 싶은 것은 안하고는 못 견디며,
하고 나서도 후회하지 않는 쿠∼울한 편입니다.


제가 풀이한 이것들이
오히려 틀렸으면 하는 그런 바램을 가져봅니다.
모두들 이 사주를 보고서
천을귀인이 있어 재복으로 말년이 행복 만땅이라고 하니

이 분은 기대하고 있을테니까요.

헌데
전에 어떤 사주를 보고서 모두가 아직까지 이혼하지 않았냐 라고 했던 것을
나홀로 용감하게도(?) 절대 이혼불가를 주장했는데….
당장 이혼할 것 같던 그 분들,
지금은 잘 살고 있답니다.
제 사무실 근처에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