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이 사주의 주인공은 어떤 특징과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나요?

일산백송 2018. 5. 17. 15:17

이 사주의 주인공은 어떤 특징과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나요?
비공개 2018.05.17. 12:26


첨부 이미지

이 사주의 주인공은 어떤 특징, 성격을 가지고 있나요?
많이 궁금하네요
여자입니다.

답변
2018-05-17

57세 여자

예민한 성격에
신경성도 있으시네요.
따라서
우울증, 조울증, 스트레스 등에 약하다라고 봐야겠네요.

그런가 하면
님은
좋은 의미로는 알뜰하다라고 봅니다.
움켜쥐려는 특성으로
낭비보다는 저축을 우선하는
이런 분들은 돈 관리를 잘하므로
직장생활에서는 재정 분야라면 천직이기도 하지만
자기 것에 대한 애착, 욕심이 강한
짠돌이, 구두쇠일수도 있지요.
그러니
돈이라면 어떤 것보다 최우선이고
사랑보다도 우선할 수도 있다 보니
이런 사람과 한 집에서 같이 사는 입장들에서는
크게 불편할 수가 있고
결국은 가정이 원만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라고 보는 겁니다.
물론 성격만으로 그렇게 되는 것은 아니지만요.
그렇다고 사람 자체가 나쁘다는 것보다는
천성이 그래서 스스로가 그렇게 만든 거죠.
그러면 어쩔 수 없는 걸까?

여기까지만……
감사합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