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외로운 사주라던데. 사주에 편인이2개에...

일산백송 2018. 4. 27. 08:28

외로운 사주라던데. 사주에 편인이2개에...
비공개 2018.04.27. 00:27

외로운 사주라던데.
사주에 편인이2개에 상관1개거든요

요즘 따라 많이 외롭네요...
이렇게까지 외로웠던 적 없었던 거 같은데...

890620양력 미시 여자
사주 좀 부탁 드려요

답변
2018-04-27

30세 여자

외롭다 하시니
이런 사주라면
아마도 그럴 것이다라고 공감하면서
사전을 한번 찾아 봤죠.
외롭다.
= 혼자 있거나 의지할 대상이 없어 고독하고 쓸쓸한 상태에 있다.
라고 적혀 있네요.
쉽게 말하면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한다 함이죠.
곁에 누군가가 있다 하여도
마치 없는 것처럼
마음과 마음이 하나되지 못하는 어떤 갭(GAP)이 있다는 것 아닌가요?

세상사 모든 것은
나로 인하여 비롯되는 것이고
그 결과물 또한 나에게 있는 것이죠.
그런데
[사주에 편인이2개에 상관1개거든요]
라니…….

이 사주는
다 좋은데 아집이 강하네요.
문제라면 이것이 바로 문제이지요.
매사가 그러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사안에서는 합당한 이유나 논리보다는
억지스러움이 강한 님의 주장으로 인하여 부딪침이 생길 수가 있으니
남이 쉽게 다가올 수가 없을 테니까요.
외로움도 어찌 보면 이것으로부터 시작될 수가 있을 거구요.

남이
나의 마음을 알아 주지 못하고 있다는 것은
섭섭함으로 다가와
결국은 외로움으로 자리잡는다 라고 봐야겠지요.

남이 내게 다가 오지 못함은
내가 그에게 마음을 열어주지 못함은 아닐까?
남이 나를 알아주지 못하는 것은
내가 그를 먼저 알아주지 못했기 때문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따라서
내 주장보다는 양보하는 마음을 가진다 라면
외로움부터 사라질 것이고
매사가 잘 풀릴 것으로 보고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