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인터넷 좀 돌아보니 잘 보시는 것 같네요.

일산백송 2018. 3. 30. 13:57

사주문의 드립니다.~
비공개 2018.03.29. 09:43

사주 좀 문의 드려요. 인터넷 좀 돌아보니 잘 보시는 것 같네요. ㅎㅎ

1983. 5. 26. 새벽 5:25 양력입니다.
직장이랑, 궁합, 가정운세, 재물 등 전체적으로 알 수 있을까요??
올 5월에 현 직장 내부 시험이 있는데 잘 풀렸으면 좋겠네요~
이 직장에서 잘 나갈 수 있을지.. 이직해야 될지도 좀 궁금하네요~

작년에 가상화폐로 소액이긴 하지만 타격을 입어 좀 가슴 아픈 점이 있는데
이것도 궁금하네요...

행복하세요~
성별은 남자고요, 직장은 현재 공무원이요~
질문이 처음이라 자꾸 빠뜨리네요... 죄송합니다.
기혼이고요. 아들 1명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2018-03-29

36세 남자

현재 공무원이시다 구요?
천직(天職)입니다.
보통, 이런 류(類)의 사주를 공직(公職), 관직사주(官職四柱)로 보니까요.
님이
공무원이 되기까지는 조상의 돌봄에 주어진 기회이고 선천운(先天運)이라면
그것을 지켜나가고 발전시켜 나가는 것은 님의 몫인 것이고
후천운(後天運)이 되는 겁니다.
그리고 그것은
님이 지금 이직(移職)을 생각할 정도로 만만치가 않을 거라는 거죠.
사주상으로 보면 충분히 그 상황이 이해가 갑니다만,
뭐를 한들 쉬운 게 있나요?
더구나 남들이 다 부러워하는 神의 직장인데…….

그런가 하면
고지식하고 융통성이 없고 빈틈이 없는 성격에
고집이 강한 원리 원칙에 완벽을 추구하는 권위 과시형이라면
그리고 오지랖에 자기 위주로 행동하니 남들이 볼 때는 강하게 보일 수 밖에요.
물론 의외로 약한 부분도 없질 않지만요.
그것이 정신 건강 면으로 나타날 수가…..
아무튼
이런 모두가 공직(公職)이 아닌 일반 사회생활에서의 적응이 쉽지가 않을 수도 있다는 점.

5월 시험의 결과가 어쩔 것 같으냐? 라며
그 결과에 너무 일비일희(一悲一喜)하지 마십시요.
멀리 가기 위해서는 큰 틀에서 보시라는 겁니다.
충분히 좋은 사주를 지니셨으니까요.

작년에 가상화폐 건도 그렇게 될 수 밖에 없다라는 것도
다 사주상으로 해석이 되는 겁니다.

결혼하셨다구요?
자녀도 있고요.
허나 외로움을 느끼실 텐데요.
부인 때문에 속이 끓고 애가 탈텐데요.
물론 상대성이니까 부인의 사주를 보면 더 확실하게 알 수가 있겠지만
아닌가요?
님의 사주로서는 그렇다는 거죠.
그리고 거기에는 자기 위주로 하는 님의 행동,
그 영향도 작질 않을 거라는 겁니다.

여기까지만 할게요.
공개적인 장소이니만큼 더 이상은……
늘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 일산 백송드림.
이제부터는 추가 질문은 받질 않는 것으로 합니다.
필요하면 블로그를 통해서 별도로 연락주세요.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