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언제쯤이나 취업이 될까요?

일산백송 2013. 11. 22. 17:46

30세 남자

時 日 月 年
戊 戊 甲 甲
午 寅 戌 子

공망: 申酉
29 丁丑 대운

언제쯤이나 취업이 될까요?
요즘 남들은 한번 들어가기도 힘들다는데,
아드님은 들어가기도 잘하고 나오기도 잘하지요?
이 사주는요.
앞으로 직장에서는 상당한 위치까지 올라 갈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욕심내면 건강을 해칠 수도 있으니 유념하셔야만 합니다.

스스로 개척해 나가야 하며
따라서 외로움을 타는 사람이죠.
또한 官多 官剋比로 형제가 없거나 있어도 문제가….
독자라고요?
정직하네요. 고지식하고 융통성은 없지만요.
위신과 체면을 세우고 까칠한 면도…
성질을 좀 죽여야 하는데요.

갈 곳이 많아도 문제이지요.
따라서 직장을 자주 옮기게 될 것이다 라고 보는 겁니다.
허나, 많은 것은 없는 것과 같다고 하니….
나이도 나이이니까요. 이젠 너무 번듯한 회사만 바라보지 말고.
차라리 약간은 못하지만 한곳에 머물면서 경력을 쌓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가 있다고 보는데요.
이공계통 기술직이 본인한테는 잘 맞고요.
대민과 접촉할 수 있는 서비스 파트면 더 좋을 수가 있다고 봅니다.
사후관리 같은 거 말이에요.

이러한 지금의 상황들은 官이 3개나 있는 官多에 편고인 관계로
일어나는 거라고 보는 겁니다.
하고자 하는 일에서 다소 제동이 걸리는 굴곡이 있는 삶을 살 수가 있다고 보는 거죠.

건강문제는 사주상으로 타고나기를 허리, 신장, 방광, 생식기 쪽으로 약하다고 라고 봅니다.
특히 사고수가 있을 수 있으니 늘 주의를 요해야 할 것입니다.


그럼 언제쯤 취업이 될 것인가?
이번 달 (11월)은 갈등만 할거고요.
취업 운이 들어 오는 것은
다음달 12월 (음력 11월 甲子 월)이 될 것입니다.
이 때 기회가 온다고 봅니다.
늘상 말하지만 운은 기회이고 환경이고 분위기입니다.

취업운.
잡고 안 잡고는 본인이 알아서….
만약 이번 기회를 놓치면 한참 지난 후 쯤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