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궁합 이야기

궁합 봐주세요 이혼 숙려기간입니다

일산백송 2015. 5. 14. 18:51

궁합 봐주세요 이혼 숙려기간입니다
비공개 질문 7건 질문마감률33.3% 2015.05.14 13:21

남자 1978 08 04 음력 인시
여자 1982 12 14 음력 묘시

결혼 1년반 됐습니다
결혼 전에는 궁합 너무 좋다고 했는데
살다 이혼 생각이 들어 다시 궁합을 보니 안 좋다는데 ㅜ
연애 결혼까지 이제 3년이 되어가는데
정인지 사랑인지 좋은 감정은 있는데 성격 차이로
앞으로 도저히 못살 거 같아 이혼 접수 했고 지금은 숙려 기간입니다. 아이는 아직 없어요.
지금 참고 어떻게 어떻게 이 시간만 지나면 그래도 괜찮은지
아니면 나중에라도 이혼을 결국 하게 되는지
지금 갈팡질팡 중입니다 속궁합도 안 맞구요.
혹시 이혼하면 앞으로 저는 다시 결혼운이 있나요.
남자도 다시 결혼할지 궁금하네요.

답변

38세 남자
34세 여자

사람이 살다 보면
이런 일 저런 일. 별일 다 있지요.
성격도 딱 맞는 사람이 세상에 얼마나 있습니까?
살면서
서로가 맞추어 가는 거지요.
살다 보면 권태기도 있는 거구요.
3년쯤 되었다 하니 그럴 시기도 된 거라고 봐야겠지요.

이 부부에게는
금년도가 한 차례 위기이군요.
그것도 이번 달과 다음달 말입니다.

님이 말한 궁합
그리 나쁜 편은 아닙니다.
지금 갈등과 다툼이 있다고 해도 말입니다.

그리고
이번 이 위기를 슬기롭게 잘 넘겨 나간다면
앞으로 살면서
천복도 지복도 받을 수가 있을 같습니다.
초심의 그 사랑이면 만난도 해결할 수가 있답니다.

건투를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