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궁합 이야기

나이가 마흔을 바라보는데 결혼 생각 없다는 남자ㅠ

일산백송 2015. 5. 5. 12:48

나이가 마흔을 바라보는데 결혼 생각 없다는 남자ㅠ
비공개 질문 13건 질문마감률72.7% 2015.05.05 10:28

7년째 만나고 있는 남자가 있는데
둘 다 나이도 있고 결혼 했음 하는데
오빠는 결혼 생각은 없다 네요
궁합이 별로 안 좋고 제가 오빠를 헤친다고도 하던데 궁합 때문인 거 같기도 하고
구속 받는걸 싫어하는 성격이라 결혼 자체가 생각이 없는 것 같기도 하구요
제가 오빠를 더 좋아하고
오빠는 한살이라도 어릴 때 시집가라고 헤어지자 하는데 제가 못 헤어져서 붙잡고 있는데
이제 보내줘야 하나 싶기도 하고 복잡하네요
두 사람 정말 인연이 없는 건가요
오빠는 정말 사주에 결혼운이 없는 건가요

양력 79년 8월 8일 오후 3시
양력 83년 3월 18일 오후 7시 30분

답변
2015-05-05

에구~!
한발 늦었네.
작성하다가 걸려온 전화상담을 하다 보니 그만....
님은 이미 채택을 해서
답글을 올릴 수가 없어서 이렇게 여기에......

37세 남자

時 日 月 年
丁 丁 壬 己 乾
未 未 申 未 命

70 60 50 40 30 20 10
乙 丙 丁 戊 己 庚 辛 大
丑 寅 卯 辰 巳 午 未 運


33세 여자

時 日 月 年
丙 乙 乙 癸 坤
戌 巳 卯 亥 命

66 56 46 36 26 16 6
壬 辛 庚 己 戊 丁 丙 大
戌 酉 申 未 午 巳 辰 運

이 남자분은
끼가 다분하여 상당히 매력이 있는 그런 인기 남이시네요.
그러니 당연히 님 쪽에서 이 남자분을 더 좋아할 수밖에요.
그러나
미안한 말씀입니다만
이 남자분의 사주는 독신주의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남자분은 자기 마음대로 하고 싶어 함이 강하니
님이 느끼고 있는 것처럼 구속 받는 것을 싫어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따라서 결혼생활도 직장생활도 같은 경우라고 봐야겠지요.
조직생활이 별로 맞질 않는다는 거죠.

두분 사이의 궁합을
굳이 점수로 따져보면 높지도 낮지도 않는 커트라인에 걸쳐져 있고
두분 사이에서 공통분모가 전혀 없는 것도 아닙니다만,
사실 이 남자분은 결혼운은 약합니다.
그러니 이런 경우는 결혼을 아주 늦게 해야 한다거나
아니면 이전에 한번의 아픔이 있었다거나 하면 액땜이 될 수가….
(깊게 사귐도 해당됨)
아무튼 이 사주는 식 올리기 전에 이미 보통 사이가 아닌 그런 사이가 되는 사주입니다.

7년간이라는 긴 세월을 말할지라도 가능하다면 한번쯤 재고를…..
이유는 또 다른 여러 가지 말 못할 사항들도 있으니까요.
그러나 정이 너무 들어서 도저히 헤어질래야 헤어질 수가 없는 그런 어쩔 수 없는 관계라면.
그럴 경우는 좀더 기다렸다가 결혼을 하시든가
아니면 정식 결혼을 하는 것보다는 동거생활을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님은 남자 때문에 무지 애가 탄다 라고 했으니 말이에요.

건투를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