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궁합 이야기

사주 질문 요~

일산백송 2015. 5. 1. 11:49

사주 질문 요~
비공개 질문 486건 질문마감률98.5% 2015.04.29 19:54

만난 지는 작년 구월부터이고요
성격도 좀 있고 여자도 밝히고
바람을 심각하게 생각 안 하는 거 같아요...? 맞나 ㅎ
근데 제 입장에서 ㅡ 여자
남편한테 스트레스 받으면 남자 복이 없는 건가요?
후 인생살기 힘듭니다 ㅎ
이 남자가 수 기운이 많아서
저한테 도움되는 것 잇을거란 생각이 있는데 아닌가요
결혼 안 할거구 연애만 할 거예요ㅡ 제가 어리니까 그렇겟죠ㅋ
끼 많고 성격 드러우면 아주 별로인 바람둥인가요???
저는 착하고 여린 여자인데 ㅜㅜ
상세히 알려주세요
남자 정력 조하서 여자 밝히나요 ㅋ
좋은 편은 아닌데
92. 7. 4. 인시 양력 여자
85. 12. 20 해시 양력 남자

답변
2015-05-01

24세 여자

엊그제 1:1질문 답변을 해드렸는데
또다시 이렇게 질문을….
질문건수가 486건이라니 대단하시군요. ㅎㅎ

궁합에 대한 결론은 이미 답변을 드렸었고
그 남자분에 관해서도 각자의 사주풀이에서 언급을 했을 텐데요.
성깔 있고 끼가 상당하다 라고.
아닌가요?
그러니 그분은 여자들을 상당히 좋아하겠지요.
님이 생각하고 있는 것들처럼요.
따라서 님으로선 자연히 스트레스를 받을 수 밖에요.

[이 남자가 수 기운이 많아서 저한테 도움되는 것…..]
님으로선 화 기운이 강하니 남자의 수 기운이 나쁘지는 않겠지요.
그러나 그 수 기운은 역마에 도화끼로 보니
몸과 마음이 차분하게 안정되지 못하고 이곳 저곳을 기웃거린다는 겁니다.
이것 또한 님으로선 스트레스로 봐야겠지요.

님이나 그 남자분 그것을 좋아할 겁니다.
그리고 그 남자분은 상당히 껄떡대긴 하지만
이상하게도 님 앞에서만은 제대로 실력 발휘가 안되니….
ㅎㅎ
님으로선 이미 느끼고 계시는 것 같군요.

그것은 두 분의 조화가 그래요.
그래서 교제 기간이 얼마나 됐냐 라고 물어봤던 거구요.
왜 그런가는 개별적으로….

건투를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