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사주풀이좀 해주세요!

일산백송 2022. 6. 26. 08:38

사주풀이좀 해주세요!

 

이름: 안ㅇㅇ

성별은 여자이구 생년월일은 2005 11 17 (양력), 16 19분입니다 ㅎㅎ

사주풀이랑 직업운, 재물운 부탁드려요!

태그 디렉터리Ξ 사주, 궁합 #사주풀이 #직업운 #재물운 #사주

닉네임 비공개 작성일19분 전

 

 

답변

2022-06-26

 

18세 여자

 

지금 당장

님 자신이 느끼는지 어쩐지 모르겠지만

몸이 약할 것 같네요.

그러니

건강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할 겁니다.

부상 같은 사고수도 조심하시구요.

근데 평소에 팔 다리가 가끔씩 아프다면 그런 기운이 다소 감해질 겁니다.

아무튼

모든 일은 건강이 베이스가 되어야만 하니까요.

직업은 직장인이 좋겠구요.

재물운은 그런대로 보통입니다.

 

이름이 참 예쁘고, 잘 지은 거네요.

어느 분이 작명하셨는지 님의 운세에 도움이 될 것으로 봅니다.

물론 한자는 모르니 한글이름만으로도.

 

늘 건강하고

늘 행복하기를 기원할게요.

 

감사합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서 받은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