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제 사주풀이 부탁드립니다.

일산백송 2022. 6. 29. 10:35

제 사주풀이 부탁드립니다.

 

사주풀이 부탁드립니다..

제가 요식업 창업을 준비중인데 아직 정해진 건 없고

제 사주에 요식업쪽에 길이 있을까요??

조언도 부탁드립니다..

 

남자 양력 1995 / 03 / 31   15 37분 출생

 

태그 디렉터리Ξ 사주, 궁합

닉네임 비공개 작성일11분 전 조회수 12

 

답변

2022-06-29

 

28세 남자

 

잘 생각하신 것 같네요.
님은 요식업 쪽과 잘 맞습니다.

창업하시면 잘 하실 겁니다.

왜냐하면

빈틈없는 완벽주의의 성격도 그렇고

손발을 활용한 기술적인 일도 그렇고

자기위주로 행동하고 싶어하는 것을 봐도 직장생활보다는 자영업 쪽이네요.  

따라서 요식업쪽의 창업이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지금은 28세이니 당장 창업을 하기보다는

준비차원에서 관련분야의 공부와 경험을 쌓는 것도 중요할 겁니다.

해서 30대가 되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을 듯싶네요.

운으로 봤을때요. 

 

건투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서 받은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