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남자복이 없어요.

일산백송 2014. 9. 25. 16:09

남자복이 없어요.
비공개 질문 67건 질문마감률75.4% 2014.09.25 14:22

이곳에 사주에 대한 질문 많이 올렸었어요.
주로 성격과 직업에 대해 특히 많이 올렸구요.
근데 항상 듣는 말이 사주에 관이 너무 많다고 남자 때문에 마음 고생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양력 91년 11월 13일 새벽 1시 여자구요.

제가요. 남자복이 없어요.
진짜 없어요. 저 솔직히 이쁘게 생겼어요. 제가 봐도 저 이뻐요.
살도 하얗고 청순하단 소리도 많이 들어요.
호감 보이는 남자도 많아요 근데 진짜 딱 거기까지에요.
제가 막상 그 사람에게 끌려서 사귀면 제가 놀아나요.
알고 보면 처음부터 저랑 오래갈 생각이 없었대요.

저에게 관심 보이는 이성은 많은데, 그 중에 제대로 된 사람이 하나도 없어요.
정말 너무 힘들어요. 진짜 진짜 힘들어요.
언제 제 인연을 만날 수 있을까요. 만날 수 있긴 할까요.
제가 마음에 드는 남자를 만났을 때 전 어떻게 행동해야 하죠 조심해야 할 게 있나요....

답변
2014-09-25

24세 여자

時 日 月 年
庚 丁 己 辛
子 亥 亥 未

空亡: 午未(戌亥)
18 辛丑 대운(8 庚子/ 28 壬寅)

본인 스스로도 말하고 있지만
예쁘고 인기가 있는 여자 분이시네요.
이성으로부터요.
그러나
이 사주는 한마디로 고독하다 라고 말할 수가 있습니다.
많으면 뭐합니까?
다들 내게 스트레스를 주는가 하면,
옳은 내 남자 하나가 없는 걸요.

여기서 님은
官多 丁亥 日柱에 子未 怨嗔에 亥亥 自刑이라…..
심상치가 않네요.

허나 짚신도 다 제짝이 있는데
어찌 내게 맞는 남자가 없겠습니까만…..

아무튼 조심하셔야 할 것은
정식으로 식을 올리기 전에 살림을 아니면 몸을….
이것이 나중에 흠이 될 수가 있음이니 조언 드립니다.

그리고 결혼은 상대적인 것이니
궁합에 신경을 쓰셔야만 할 것입니다.
상대에 따라서는 흉한 기운이 서로 상쇄되거나 포용흡수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건강이 무엇보다 우선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이 사주를 보면서요.

건투를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답변을 올린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