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궁합 이야기

남녀궁합 봐 주세요~

일산백송 2019. 9. 15. 21:43

남녀궁합 봐 주세요~

여 양력 80.9.27 오후4시40분
남 양력 80.7.24 새벽1시50분입니다..

태그 디렉터리Ξ 사주, 궁합
닉네임bbbi**** 작성일15분 전

답변
2019-09-15

40세 여자
40세 남자

궁합이요?
한마디로 나쁘지 않아요.
그렇다고 해서 퍼펙트는 아니죠.
예민하고 신경성인 성격은 두 분이 공히 같고
원리, 원칙주의에 완벽을 추구하는 성향 때문인지 사람이 좋다 가도 때론 욱하는 남편,
이에 맞추며 살아가려는 착한 아내의 히스테리한 반격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런대로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둘이 살아감에 있어서는
뜻이 맞고
잠자리가 맞으니
가정을 유지하는 데는 크게 문제는 없을 거겠지만,
다만
궁합이란 하나의 가정을 이루고
살아감이 단순히 둘만의 문제는 아니고
양가의 부모와 형제와의 관계성도 있으며
후사인 자녀 문제에도 연결되는 것이고
하는 일과 경제적인 부분까지도 종합적으로 살펴야 하는 것인데
이 가정은
당사자인 두 사람 간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겠으나
자녀의 문제가 대두될 수가 있고
그리고 삶이 평탄하고 발전적인 모습보다는
살아가면서 다소 굴곡이 있을 수가 있을 것이다는 점에서는
큰 점수를 줄 수 있는 궁합은 아니라는 거죠.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서 받은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