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꼬~~옥 제 사주가 궁금합니다.

일산백송 2014. 7. 14. 19:56

꼬~~옥 제 사주가 궁금합니다.
비공개 | 2014-06-05 11:15 | 조회 104

불현듯 가슴이 이유 없이 먹먹하고 답답합니다.
앞날이 궁금합니다.
이제는 직장생활도 싫어지고 무언가를 하고 싶은데 금전은 없고.
꼭 뭐 마려운 강아지처럼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기도 어렵고
부쩍 오월부터 이유 없이 그러네요~~~

성명: 임ㅇㅇ (林 ㅇㅇ) 남자
태시: 1974년01월14일 (음력) 오전06: 30~07:30 사이

답변
2014-06-05

이제는 직장생활도 싫어지고 무언가를 하고 싶은데...
... 부쩍 오월부터 이유 없이 그러네요~~~

올해는 이동변동수가 보이네요.
지금의 이런 심리들이 다 여기에서 기인하는 것이죠.
결론적으로, 좋을 듯싶지만 그 움직임의 결과는 별로일 것입니다.
이 사주는 장기나 사행성 오락, 게임, 화투 같은 잡기에 관심이 많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하려 들 수도 있지요.
그러나 이 사주는 그런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송충이는 솔잎을 먹어야 하듯
이 사주는 직장 생활에서 한눈 팔지 않았으면 합니다.

... 부쩍 오월부터 이유 없이 그러네요~~~
己巳 5월이니 그럴 수 밖에요.
庚午 대운에 甲午년이니 더욱….

까칠하고 깐깐하고 자존심이 강하지만
처가살이를 하거나 처가와 인연이 깊을 겁니다.
또한 고독과 외로움이 있지요.

지금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말년 운세는 좋습니다.
굴곡이 있는 삶을 살지만, 앞으로 4-5년만 지나고 나면 좋아집니다.
그러니 희망을 갖고 최선을 다 하는 삶을 사시길 바랍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다음 사이트
고민 상담 코너의 운세. 사주 편에 답변을 올린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

질문자 한마디
에구 채택이 너무 늦었네요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