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제가 금이 많은 사주인데 정확한 사주

일산백송 2018. 11. 26. 13:20

제가 금이 많은 사주인데 정확한 사주
제가 굼(金)이 많은 사주인데 정확한 사주 부탁드려요
1981년 음력 9월 1일 오전 11시 30분 태생 남자

사주, 궁합
닉네임genz**** 작성일5분 전

답변
2018-11-26

38세 남자

한마디로 쓸쓸합니다.
외로운 남자라는 겁니다.

결혼이 늦어지거나
아니면 결혼을 했다 해도 가정이 원만하지 않을 수가 있고
주거나 직장이 안정이 안된다고 봅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는
정식결혼보다는 동거생활이 하나의 개운방법이 될 수가 있습니다만……..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직업에 따라 방향성이 달라지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감사합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