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궁합 이야기

안녕하세요 명리연구인님! 연애한지 오...

일산백송 2018. 7. 29. 11:02

안녕하세요 명리연구인님! 연애한지 오...
star**** 2018.07.29. 02:32

안녕하세요 명리연구인님!
연애한지 오래되었는데..
갑자기 소개팅이 많이 들어오네요..
좋을 줄만 알았는데.. 오히려 이 상황이 혼란스럽습니다. ㅠ

현재 마음에 드는 분이 있습니다.
(한번 만났는데 인성이 너무 좋으신 것 같아 마음에 드네요)

그런데 어머니 친구로부터 다른 분을 소개 받을 일이 생겼는데..
저는 거절했는데 집에선 다른 사람도 만나보라 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현재 마음에 드는 분과의 궁합 좀 부탁 드릴게요.
혹시나 도움주실 말씀 있으시면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두 사람의 생시는 댓글에 달아놓겠습니다.

답변
2018-07-29

34세 남자
30세 여자 (의뢰인)

지금 이 분이
새로 소개받은 바로 그 분이라는 거죠?
마음에 들구요?

질문에 대한 답변은
구관(舊官)이 명관(名官)일 수가 있다(?) 입니다.
한마디로
이분과는 궁합이 별로라는 거죠.
물론 여기선 오래 사귄 남친과의 궁합(宮合)도 알 수는 없지만요.

마음에 든다 하셨는데
그럴 겁니다.
이 남자분은 머리는 명석하고
성격은 깐깐 까칠한 부분이 없질 않으나
사귀고 보면 진국이라고 할 수 있는 좋은 사람일 겁니다.
다만 뒤끝이 있다라는 점.
아무튼
두 분은 의기투합(意氣投合)이 잘되는 그런 만남이니까요.
그렇다고 결혼으로 연결될 것이다 라는 막연한 기대감과는 다르게
이런 경우는
결혼보다는 연애궁합이라고 해야 할 것 같군요.
만약 결혼으로 연결될 경우는
님으로선 손해 보는 그런 사주(四柱)의 만남이고
결국은 끝이 그다지……
따라서
크게 추천하고 싶지 않은 그런…….
이게 결론입니다.

감사합니다.
여기선 추가질문은 받질 않습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서 받은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