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2024/10/02 4

이재명은 왜 서울공항에 가지 않았나... 한동훈·김건희는 참석

이재명은 왜 서울공항에 가지 않았나... 한동훈·김건희는 참석박세인2024. 10. 1. 16:24 SNS에 "재보선은 백병전" 연고자 찾기 독려민주당 "안보태세, 시가행진 한다고 못 갖춘다"뉴라이트 인사 비판·채 상병 특검 촉구김건희 여사가 1일 경기도 성남 서울공항에서 열린 건군 제76주년 국군의 날 기념식에 참석 후 차량에 탑승하고 있다. 뉴스1 1일 경기 성남 서울공항에서 열린 국군의날 행사. 제1야당 수장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최근 잇따라 진행된 검찰의 ‘양형기준 최고형’ 구형에 대한 항의 표시에다, 2년 연속 열린 ‘시가행진’에 대한 비판적 시선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이날 국군의날 행사에는 민주당에서 박찬대 원내대표가 참석했다. 국민의힘에서 한동훈 대표와 추경..

정치 이야기 03:57:12

이시영 독도 방문에 日 누리꾼 악플…서경덕 "천박한 짓" 질타

이시영 독도 방문에 日 누리꾼 악플…서경덕 "천박한 짓" 질타김효진2024. 10. 1. 18:32 [아이뉴스24 김효진 기자] 최근 독도를 방문한 배우 이시영을 향해 일부 일본 누리꾼들이 악플을 쏟아낸 가운데,서경덕 교수가 "천박한 짓"이라고 일침을 가했다.[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 캡처]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일본의 일부 누리꾼들이 독도와 조금이나마관련된 한국 연예인들을 찾아내 '독도는 일본땅'을 주장하는 천박한 짓을 자행하고 있다"고 전했다.서 교수는 "이들은 독도에 관한 어떠한 논리도 없고 그저 억지 주장만 펼치는 댓글 테러를 벌이는 것이 특징"이라고 지적했다.앞서 이시영은 지난 26일 SNS를 통해 '짧고 굵게 다녀온 독도'라는 글과 함께 독도 방문 사진과 영상..

일본 이야기 03:52:59

“너도 느껴봐”…친구 괴롭힌 아들에 똑같이 물 끼얹어

“너도 느껴봐”…친구 괴롭힌 아들에 똑같이 물 끼얹어2024. 10. 1. 08:02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캡처] [헤럴드경제=정목희 기자] 중국의 한 여성이 자신의 아들을 훈육하기 위해 물을 끼얹는 모습이 화재다.아들이 같은 반 학생에게 우유 팩을 던지고 물을 뿌리는 등 괴롭힌다는 이야기를 듣고,피해자의 마음을 느껴보라는 취지에서 이 같은 행동을 한 것이다.29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중국 저장성에 사는 여성 A씨는 초등학생 아들을 집 밖에 서 있도록 한 후 2층에서 물을 끼얹었다.영상 속에서 아들은 “물 뿌리면 안돼요”라고 소리쳤다.이에 A씨는 “너가 이거 재밌다고 하지 않았냐”며 대야에 있던 물을 부었다.앞서 A씨는 담임 교사에게서 “아들이 학교 3층에서 급..

중국 이야기 03:48:39

日항공 “‘이 나라들’ 관광객에 무료 국내선 항공편 제공”…韓은 없었다

日항공 “‘이 나라들’ 관광객에 무료 국내선 항공편 제공”…韓은 없었다하승연2024. 10. 1. 23:49 도쿄 신주쿠구 가부키초 부분(사진). 도쿄 김태균 특파원 일본 항공이 잘 알려지지 않은 일본의 도시와 마을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미국, 캐나다, 태국 등의 나라에서 온 관광객들에게 무료 국내선 항공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1일(현지시간)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에 따르면 일본 항공은 최근 웹사이트 공지를 통해“미국, 캐나다, 멕시코, 태국, 호주, 뉴질랜드 출신 관광객들에게 무료 국내선 항공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이외에도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인도, 대만, 중국 본토 관광객 또한 이러한 혜택을 받게 됐다.무료 항공권을 받기 위해서 관광객들은 같은 항공사에서 왕복 국제선을..

일본 이야기 03:4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