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사주봐주세요 ㅎㅎ!

일산백송 2014. 4. 3. 18:17

사주봐주세요 ㅎㅎ!
비공개 | 2014-04-02 20:55

1997년6월3일 양력 유다미
여자 12시 점심 먹고 태어남.
아마 12시 좀 지나서 태어났거나 12시쯤에 태어난 듯 하네요
아직도 제가 뭘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전 뭘 해야 좋을까요....

답변
2014-04-03 18:15

여자 18세

時 日 月 年
甲 丙 乙 丁
午 子 巳 丑

空亡: 申酉
11 丁未 대운

이미
채택들이 다 되었네요.
답변 시간이 늦은 건가요?
방문자 상담을 하다 보니 오전에 작성해 놓고도
그만...
-----------------------
살펴보니
유다미양은 18세이니 아직 학생인 것 같군요.
따라서 다른 내용들은 생략하고….

무엇을 해야 좋을까요?
앞으로 본인의 진로에 대해서 묻는다고 보고
이에 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유다미양 같은 사주는
장사 같은 자기사업보다는 직장생활을 하라고 권유하겠습니다.

그런데 이 사주는 기본적으로 맞벌이 사주이니
공무원이나 공무원처럼 장기적으로 근무가 가능한 그런 직장을 선택해야만 할 것입니다.
관련해서 그 직종은 사회단체 일, 문서관련 일 그리고 기능, 기술 등과 같은
전문 직종이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앞으로 진로를 결정할 때
유다미양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건투를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다음 사이트
고민 상담 코너의 운세. 사주 편에 답변을 올린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