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친구와 동업개념으로 투자를 하려 하는데

일산백송 2017. 6. 27. 14:21

1990 0330양력 오전 10시 5분 출생입니다
비공개 2017.06.20. 14:38

1990년 03월 30일 (양력) 오전 10시 5분 출생입니다
현재 회사를 다니고 있고 친구와 동업개념으로 투자를 하려 하는데 해도 될까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답변
2017-06-21

답이 많이 늦었네요.
이리저리 분주하게 살다 보니
미안하지만 이럴 수 밖에 없었네요.
님의 이런 인내심이야말로 성공의 밑거름이 될 겁니다.

남자분이라 하셨으니
28세 남자

이런 사주들의 경우는
보통은 사업을 하려고 듭니다.
물론 직장인들의 로망이기도 하지만요.

그러나
님의 경우는
단도직입적으로 말씀 드리자면
직장생활이 더 나을 것이다라는 겁니다.
사업하는 것은 권하고 싶지 않다라는 말씀입니다.
그것이 단독으로 하는 것이라면 더욱 더요.
다만 투자의 개념이라면 몰라도.

기우이겠지만
동업이라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라고 봅니다.
결과가 좋으면 좋은 대로 이윤 배분문제로…..
결과가 나쁘면 서로가 책임 문제로…….
아무튼
성공자 보다는 실패자가 더 많은 것 같고
사이가 좋던 처음 시작과는 다르게 둘 사이의 관계성은
결국은 좋은 모습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지 않으니 말입니다.
따라서
동업보다는 차라리 순수 투자개념이 더…….

정리해 보자면
사업보다는 직장생활이,
단독 사업추진보다는 순수 투자개념이 나을 것이라는 점과
순수 투자이든 동업이든
그 파트너의 중요성은 간과해서는 안 된다는 겁니다.
결혼 못지 않게
사업의 파트너와의 궁합도 역시…….
그러니
그 친구분과의 궁합이 궁금하게 되네요.

건투를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