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제 사주 좀 봐주세요 선생님~

일산백송 2016. 9. 22. 11:19

제 사주 좀 봐주세요 선생님~
비공개 질문 4건 질문마감률100% 2016.09.06. 04:22

1993년 10월 29일 여자 21시50분 쯤 태어났어요
사주에 물이 많다는데 안 좋은가요?
또 앞으로 어떤 일을 하면서 사는 게 좋을지..
아 그리고 제가 이상한 사람들이 좀 꼬이는데 이런 것도 사주랑 관련이 있나요.

답변
2016-09-20

24세 여자

사주에 물이 많다는데 안 좋은가요?
이렇게 질의를 하신 거네요.

님의 경우는 아무튼 물이 많긴 많네요.
그렇다고 단순하게
물이 많으니 좋다. 나쁘다라고 단정지을 수는 없다라는 것입니다.
단점을 잘 활용하면 얼마든지 장점이 될 수가 있고
장점이라도 충분히 활용 못하면 장점이 되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또 앞으로 어떤 일을 하면서 사는 게 좋을지..
현재 님이 하고 있는 일이 뭔지를 알면
그것과 연계해서 좀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릴 수가 있는데…….
그러나 현재로선 알지 못하니
그냥 답변을 드린다면
직장생활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육체적인 노동이 아닌 관리직으로,
그것도 돈과 관련이 되는 재무, 경리 쪽이면 더 좋을 거구요.
님은 정직하고 철저하니 돈 관리를 맡기면 잘하는 믿을 만한 사람이지요.
따라서 직장에서 인정받게 될 겁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독립하고 싶어하는 경향 또한 없질 않네요.
만약 독립하는 경우는 1인 기업 또는 소수의 인원으로 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봅니다.
좀더 구체적인 부분은 님이 현재하고 있는 일을 알 수가 있다면……

아 그리고 제가 이상한 사람들이 좀 꼬이는데 이런 것도 사주랑 관련이 있나요.
물론이지요.
님의 사주는 이성으로부터 성적 매력을 느끼게 하는 것이고
그로 인하여 내게는 불리함으로 작용될 수도 있다라고 봐야겠지요.
따라서 내게 맞는 짝을 만남은 궁합이 필수적일 것 같네요.

오늘은 여기까지만요.

감사합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



질문자 인사

감사합니다~~직접 가서 뵙고싶은데 어떻게 방법을 모르겟네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