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대인관계 사주풀이 부탁드려요.

일산백송 2016. 6. 17. 15:26

대인관계 사주풀이 부탁드려요.
비공개 질문 11건 질문마감률90.9% 2016.06.17. 08:31

요즘 대인관계에 불만이 있어서..
사람 만나기도 힘들고.
뭘 바라고 베푼 것도 아니지만
베풀어도 보람도 없고 그때뿐이네요..
제가 먼저 연락하기 전엔 거의 연락도 없는 편이고
그냥... 내 사람 아닌 사람들만 만나는 건지..
인복이 없는 것 같아요.
그렇다고 제가 성격이 모난 것도 아니구요.
성격 좋다는 말 많이 듣거든요!

혹시 사주로 보이나요??
음력1980년11월29일 저녁7시 여자입니다..
사주 잘 아시는 분 답변 부탁 드립니다.

답변
2016-06-17

37세 여자

時 日 月 年
己 壬 戊 庚 坤
酉 午 子 申 命

69 59 49 39 29 19 09
辛 壬 癸 甲 乙 丙 丁 大
巳 午 未 申 酉 戌 亥 運

보통
이런 사주의 구조라면
또래 친구, 가까운 선후배
그리고 직장에서는 동료나 직속상관 등과 같은
주변인들과의 관계성이 원만하지 않을 가능성이 없지 않을 겁니다.
즉 대인관계가 별로일 것이다 라고 보는 겁니다.
님이 지금 생각하고 있는 것처럼요.

그런 반면에
이런 경우는 나이가 한참 많은 어르신이나
높은 직책에 있는 분들과의 관계성은
대체로 나쁘지 않을 수가 있다라는 거죠.

그런가 하면
님의 성격은 판단력이 좋고 이재에 밝으며, 사람이 경우도 바르니
남들이 님을 크게 안 좋아할 이유가 없지요.
그러나
속은 한없이 여린데도
밖으로 나타나는 강한 성격이 남을 군림하려 들 수가 있으니
남들이 님을 경계할 수 밖에 없었을 것이고.
거기다가
냄비 속의 물처럼 파르르 끓는 성격.
그리고
없는 식상(食傷) 때문에 오히려 베풀려는 마음이 작동하고 실천하게 되지만
선공무덕(善供無德)인데다.
또한 기신(忌神)이니 남들은 그것을 호의(好意)로 받아 드려지지가 않는다는 점.
등등
이런 모두가
님이 남들과의 관계성에서
긍정적인 것보다는 부정적인 요소로 작용하는데 기인한다고 보는 것이죠.

그러면
이처럼 열거한 내용과 반대로 한다면
관계개선에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됩니다.

건투를 빌면서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