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토가 많은 여자 사주풀이 부탁 드립니다.

일산백송 2016. 3. 17. 14:21

토가 많은 여자 사주풀이 부탁 드립니다.
wwq**** 질문 3건 질문마감률100% 2016.03.17. 09:48

여자
1988년 10월 31일(양력) 태어난 시: 12시55분(오시)
사주를 보고 왔는데 토가 많아
올해가 지나면 남자가 없고
결혼해도 이혼수가 있으며 남자 주위에 여자가 많을 사주라고 하는데 ㅠㅠ
사주풀이 부탁 드립니다.

답변
2016-03-17

29세 여자

時 日 月 年
庚 己 壬 戊 坤
午 未 戌 辰 命

68 58 48 38 28 18 08
乙 丙 丁 戊 己 庚 辛 大
卯 辰 巳 午 未 申 酉 運

토가 많으시네요.
거기다가
간여지동 기미일주에
남자를 나타내는 관까지 없으시네요.
이러한 것들 모두는
님이 결혼을 하거나
가정을 유지하는데 있어서 다소 불리한 요소들이다 라는 거죠.

일단은 보면
님의 성격은 강한 편인데 고집 또한 강한 편에다가
내가 최고다. 내가 아니면 안 된다는 주체성과 자존심이 강하다 보니
경제, 사회활동을 하려 할 것이고 따라서 가정적이지 못하고
남자를 무시하는 경향 또한 없질 않을 것이니
자연스럽게 남편과의 사이는…..

그리고 이것만이 아닌
이외에도 그러한 요소들은 몇 가지 더 있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참고로 제 블로그를 보시면 간여지동 일주에 대한 내용들은 알 수가 있을 겁니다)
그러니
전에 상담을 받았던 선생님의 그런 말씀들이
전혀 근거가 없거나 얼토당토 않는 얘기라는 것은 아닙니다만……

그렇다고
꼭 결혼을 못한다.
결혼을 한다 해도 가정을 유지할 수 없다는 것이 아니다라는 것을
먼저 말씀 드립니다.
분명하게 가능성은 없질 않다라는 거죠.
지금의 이런 요소와 상황은 충분히 전화위복이 될 수가 있으니까요.

다만 한가지
궁합에서 신중을 기하라는 것입니다.
앞서 말씀 드린 내용들의 그런 장애물을 피해나가야 하니까요.
명심해야 할 겁니다.

그리고 올해가 지나면…..
이 말에는 동의할 수 없습니다.

건투를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