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사주 한번 봐 주실 수 있나요?

일산백송 2016. 1. 25. 18:42

사주 한번 봐 주실 수 있나요?
비공개 질문 48건 질문마감률100% 2016.01.24. 08:49

81년 음력4월6일 진시생 남자입니다
재물운과 결혼운 좀 봐주세요
제가 몇 년째 제대로 된 일을 못해
수입이 없어 현재까지 모아둔 돈도 없고 항상 돈 때문에 힘이 드네요 ㅠㅠ
장사나 사업을 하고 싶은데... 올해는 좀 시작할 수 있을까요?
저는 언제쯤 결혼할 수 있나요?

답변
2016-01-25

36세 남자

얼마 전에 답변을 드린 것 같은데
두 번씩이나 질문을 하신 거네요.
그때 어느 정도 답변이 되셨을 텐데 말이죠.
어쨌든
그 답변이 본인에게는 맞는 부분들이 있었으니
이렇게 두 번씩이나 질문해 오신 것이 아닐까요?
그것이 일산 백송에 대한 암묵적인 인정이라는 점에서는 저로썬 나쁘지가 않지만요.

안타깝네요.
현실적으로 이해가 안 되는 부분들이 있어서요.
지금 현재 모아둔 돈도 없으시다면서요.
그런데
장사나 사업을 하시겠다고
그것도 올해 시작할 수 있을까 라고 타진을 해오니 도대체가 무슨….
저번에 분명하게
금년도보다는 내년도가 운이 더 났다라고 했을 겁니다.
[금년도는 어려움을 피하기 어렵겠지만
내년도부터는 다소 나아진다 라고 봅니다]
라고 말입니다.
이것이면 그 답변이 아닐런지요?
사실 금년도는
잘나가던 사업도 소강상태로 잠시 쉬어가는 운이어야 하는 것이니까요.
다시 말하면 쉬면서 차후를 모색하는 시간이 된다는 겁니다.
이것을 님에게 적용하면
금년도는 내년을 위해서 준비하는 기간이라는 말입니다.
철저히 말이죠.
이해가 되셨는지요?
그런데
조언을 드린다면
장사나 사업보다는 직장생활을 권하고 싶군요.
내 이름으로 하는 것은 내 자신이 강해야 합니다.
운기(運氣)말입니다.
그런데 님의 경우는 자신이 강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약하니까요.
게다가 전체적으로 운기가 약하기 때문이죠.
이런 경우는 벌리기는 하지만 감당이 안 된다고 보시면…..

건투를 빕니다.
나머지는 별도로 상담을 신청해주세요.
감사함은 내가 감사할 때 비로소 내게 들어 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지 아니하면 감사할 일이 생기지 않는다는 것이지요.
이렇게 두 번씩이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