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암-- 이야기

[스크랩] "암"을 낫게 하는 비수술 암치료 "생명완치단"

일산백송 2013. 12. 17. 22:03

"암"을 낫게 하는 비수술 암치료 "생명완치단"

현대 의학기술이 나날이 발전함과 더불어 영양상태가 비약적으로 개선되면서 인간 장수의 길도 점차 열리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인간의 건강장수를 위해서 아직까지 현대 의학으로 완벽하게 극복하지 못하고 원인마저 불분명한 과제로 남아있는 것이 바로 각종 암이다.

특히 암 하면 떠오르는 두 가지는 죽음과 항암치료의 고통일 것이다. 그 참기 힘든 고통과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해가며 완치되면 다행이지만, 대부분의 암 환자들은 수술과 항암치료의 후유증에 시달리고, 치료 뒤에도 재발되며, 심지어 초기 암인데도 불구하고 건강상태가 급속도로 나빠지거나 항암치료 도중에 재발, 전이되는 경우도 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통과 통증, 수술과 항암부작용 없는 다른 암치료 방법은 없는 것인가?

정보화 시대를 맞이하여 각종 암 환자들이 민간요법이나 대체요법으로 완치되는 사례가 많이 알려지게 되자, 자연요법을 하기위해 한의원을 찾는 암 환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그에 발 맞춰 한방에서도 많은 암치료 방법이 개발되고 있으며 말기 암 환자가 호전되거나 완치되는 사례들도 나오고 있다. 그중 대표적인 치료법이라 할 수 있는 게 바로 산삼약침 이다. 뜸과 침 그리고 한약으로 치료해오던 전통 한의학적 치료법을 1세대 치료법이라고 한다면, ‘죽은 사람도 살린다’는 신비의 약초인 산삼을 증류 추출하여 주사하는 약침 시술을 2세대 치료법이라 할 수 있다.

산삼약침은 현재 전국 200여 곳 한의원에서 암 환자 뿐만 아니라 면역력이 약한 어린아이부터 기력이 쇠한 노인까지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한 그 효과를 인정받아 한의대생들이 배우는 ‘약침학’ 교재에 논문 및 임상사례가 소개되고 있을 정도로 이제 산삼약침은 한방에서 보편화된 치료법이라 할 수 있겠다.

그렇다면 산삼약침이 암치료의 완성인가? 이미 많은 암 환자의 면역력 증강과 암치료에 도움을 주어 검증받은 산삼약침에 대해 생명나눔한의원은 이렇게 말하고 있다. “그 어떤 치료법보다 산삼약침이 말기 암도 고치는 훌륭한 치료법이긴 하나, 산삼약침만으론 부족하고 더 강력한 천연 항암제가 필요하다” 즉, 산삼 한가지에만 의존해서 암을 치료하기엔 부족하단 이야기이다.

안소미원장은 “항암 작용이 강력한 한약재와 미네랄 요법, 그리고 식이요법과 같은 다른 대체 요법을 함께해야 시너지효과를 얻어 말기 암 완치율을 더 높일 수 있다”고 말한다.

이런 생각을 바탕으로 안소미원장은 산삼약침개발자 박치완연구원장의 많은 임상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암묘단과 생명완치단을 만들었고, 이 약은 암환자들에게 산삼약침보다 성공적인 암치료제가 될 것이라 공개했다. 박치완연구원장도 “많은 말기암 치료사례를 낳은 산삼약침이 오랜 세월을 거쳐 암치료와 면역치료의 대표적 치료법이 된 것처럼, 생명나눔한의원의 암묘단과 생명완치단은 3세대를 대표하는 최고의 천연항암치료제가 될 것이다”라고 하였다.

이미 생명나눔한의원에는 이 말을 뒷받침 할 만 한 많은 사례들이 있다. 생명나눔한의원의 암묘단과 생명완치단으로 폐암말기, 위암말기, 간암말기, 비호지킨 림프종을 치료 한 것 외에도 각종 암증에 호전 사례들이 있었으며, 국내외 어디에도 치료법이 없어 힘들어 하던 이00 환자의 폐에 생긴 희귀 종양을 완치단계까지 치료하여 사진을 공개하였다.

(자료보기: http://cafe.naver.com/lifenanum/500)

암의 원인은 과다한 스트레스로 인한 아드레날린 과다분비 상태에 신체가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오는 면역력 저하가 대부분이다. 항암과 방사선 치료 시 정상세포파괴와 심리적 충격으로 더 많은 면역 세포가 죽어 매일 증식하는 암세포에 대처할 저항력이 떨어져 재발과 전이에 더욱 취약 할 수 밖에 없다.

이에 안소미원장은 “생명완치단과 암묘단에는 나노삼, 아출, 운지, 대산 외에 여러 강력한 항암효과 및 면역력을 높여주는 순수 한약재와 미네랄을 가미하여 환자의 기력보강, 면역력증진, 간수치 및 신장수치 안정, 면역세포 증가, 암세포 사멸 효과를 볼 수 있고, 몸이 정상화 되는 과정에서 암세포가 사멸된 것 과 몸 안의 독소가 밖으로 배출될 때 고름덩어리가 소변으로 나오기도 하는데, 이는 자연요법의 정석이라 인정받고 있는 미국의 거슨요법으로 암 완치 판정을 받은 환자들의 경험담에도 상당수 나타나는 반응이지만, 생명완치단과 암묘단은 암세포에 더 강력한 작용을 하는 만큼 고름덩어리의 배출과정 또한 더 격렬하게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한다.

이렇듯 암 환자에게 큰 희망이 되고 있는 안소미대표원장은 “한방 천연암치료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앞으로도 암 완치를 위해 치료와 연구를 꾸준히 이어 가겠다”고 했다.

※ 홈페이지 : www.lifenanum.kr

※ 공식블로그 : blog.naver.com/buzeerun

※ 문의전화번호 : 02-2038-9977

출처 : lovers of poet < 시앤 >
글쓴이 : 정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