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부탁합니다

일산백송 2015. 10. 9. 13:34

부탁합니다
비공개 질문 105건 질문마감률93.6% 2015.10.01. 15:55

제가 올해 25살인데 아직도 어떤 직업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대학은 졸업은 안 했고 3학년까지 하고 휴학 중이구요. 전기공학이요
그리고 현재는 일반행정직 공무원을 준비 중인데
올해 마지막 시험이 10월이고 떨어질 것 같습니다.
제가 예전에 사주를 봤는데
저 같은 경우는 공무원같이 한자리에 머물러 일하는 것 보다는
돌아다니면서 하는 직업이 더 낫다고 하시더라구요. 이 말 맞나요?
그럼 무역회사에 취직해서 해외 바이어들을 상대로 하는 직업은 어떤지요?
그리고 제가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사주인가요?
또 여자들이 저를 좀 좋아해줬으면 하는데 여자운도 좀 있나요?
제가 도화살이 있다고 들었어요
1991년 4월 20일 음력 오시생 남자 입니다

답변
2015-10-02

25세 남자

時 日 月 年
戊 癸 癸 辛 乾
午 卯 巳 未 命

69 59 49 39 29 19 09
丙 丁 戊 己 庚 辛 壬 大
戌 亥 子 丑 寅 卯 辰 運

보니 님은 사주대로 살아가고 있군요.
이 사주는 학업을 하는데 있어서 순탄하지가 않는다라는 겁니다.
님처럼 중간에 일시 휴학을 한다거나
아니면 중퇴를 할 수도 있다라는 겁니다.
(군입대로 인한 휴학은 제외하고)
아무튼 유념할 것은 최악의 상황이 되지 않도록 해야겠지요.

예전에 어느 선생이 지적했던 것처럼
공무원 쪽의 일은 님에게는 별로입니다.
그것은 역마끼가 있어서가 아닙니다.
또한 공무원을 할 수 없다. 안 된다 라는 것은 아니지만,
님의 길이 아닌 것은 분명합니다.
왜 그런가 하는 이유와 만약 공무원이 되었을 경우는 어떻게 되는 가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다음 기회에 하기로 하고요.
꿈이 크고 스케일이 크니 앞으로 큰일을 하게 되리라 기대가 됩니다.

전공인 전기공학과 그거 나쁘지 않고요.
물어온 무역 쪽의 일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권하고 싶군요.

도화끼는 강합니다.
도화는 곧 인기를 말하는 것이니
거기다가 님의 경우는 인물도 나쁘질 않으니
여자에 대한 관심과 걱정은 크게 안 해도 될 겁니다.

그럼 여기서 이만….
낮에는 손님들 상담 때문에
밤12시가 되어서야 이렇게 답변을 합니다.
그러니 이해바랍니다.

좀더 구체적인 부분은 별도로 신청을 해주시면 좋을 겁니다.
건투를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