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결혼하고 싶은데.. 이혼수 있나요..

일산백송 2015. 1. 27. 17:47

결혼하고 싶은데.. 이혼수 있나요..
비공개 질문 5건 질문마감률0% 2015.01.27 10:15

안녕하세요
저는 이혼가정에서 자랐고
누구보다 그 마음을 알기에 이혼을 정말 싫습니다
결혼하고 싶은 상대방이 있습니다..
정말 이혼수가 있는 사주인지.. 봐주세요..
부탁 드리겠습니다
양력 1991. 1. 11 오시생 여자

답변
2015-01-27

25세 여자

時 日 月 年
甲 辛 己 庚
午 巳 丑 午

空亡: 申酉(戌亥)
22丙戌 大運(12丁亥/ 32 乙酉)

일단 결론부터
님의 경우는 이혼 사주는 아닙니다.
허나
이혼이라는 것은 상대적이지요.
결혼은 혼자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결혼 상대의 남자분 사주 또한 중요한 것이지요.
나의 운명을 결정짓게 하니까요.
따라서
님의 사주만을 보고
당신은 이혼을 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단정하기란 무리이지만
이혼 사주는 아닙니다.

이 사주는 기본적으로
좋은 신랑, 좋은 시부모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런 남편으로부터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그런 시부모님과는 갈등이 있을 수가 있겠네요.

'붉은색 가까이 하면 붉게 되고, 검은 먹 가까이 하면 검게 된다'
근주자적 근묵자흑 (近朱者赤 近墨者黑)
이라 했습니다.
주변 상황에 영향을 받는다는 뜻이죠.
님이 이혼가정이라는 그다지 좋지 못한 환경에서 성장했으니
사람은 환경의 지배를 받는다고.
앞서 말한 남편과 시부모님과의 관계성에서
참지 못하고 견디지 못할까 싶어 염려가 되는 군요.
그러나 그것이 어쩌면 님에게 주어진 하나의 미션일 수도 있지요.
님처럼
부모님들의 그런 유쾌하지 않은 모습들을 지켜봐 오면서
그것을 反面敎師 (반면교사)로 삼아
오히려 [난 그러지 말아야지]라고 하는 그런 마음을 가지고 있다 라면
팔자는 대물림이라는 틀을 충분히 깨고도 남습니다.

이처럼
사람은 본인들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그 결과는 완전히 달라지지요.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그 남자분의 사주를 알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아무튼 그분이 님의 바램처럼 좋은 짝이 되면 좋겠군요.
건투를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