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직업을 어떤 쪽으로 해야 하나요? (내공드려요)

일산백송 2014. 12. 1. 13:30

직업을 어떤 쪽으로 해야 하나요? (내공드려요)

비공개 질문 1건 질문마감률0% 2014.12.01 09:23

 

사주 좀 봐주시면 정말 감사 드리겠습니다.
뭐 좀 하려고 하면 자꾸 무슨 일이 생기고,

그거 수습하다 보니 돈도 떨어지고 나이만 먹어가고...
그러다 보니 자존감은 더 없어지고.
이제는 정말 평생 직업을 찾아야 하는데 앞이 캄캄합니다.

뭐를 직업으로 삼아야 할까요? 고견 부탁 드립니다.

 

답변

2014-12-01

 

39세 여자

 

時 日 月 年

己 戊 丙 丙

未 午 申 辰

 

空亡: 子丑(子丑)

39 壬辰 大運(29 癸巳/ 49 辛卯)

 

사회 초년생도 아니고

얼마 있지 않으면 40이 되는 그런 나이에

뭐로 직업을 삼아야 하느냐라고 질문을 하시려고 한다면

최소한 현재, 직업으로는 뭐를 하고 있다는 정도쯤은 알려 주어야 한다고 봅니다.

직장인이었다면 어떤 분야에.

자영이나 사업 쪽이었다고 해도 역시 어떤 분야에.

왜냐하면 그 직업이 님에게 어떤 영향을 주었는지를 먼저 파악해야 하니까요.

그리고 기혼인지 미혼인지….

전공은 뭐였는지.

등등.

 

그런데 보니

님의 경우는 지금은 직장인보다는 사업 쪽이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어쨌든 간에 분야를 알려줄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미혼일 가능성이 있지만

기혼이라 한다면 남편 때문에…..

사람은 정직한데 고지식하고 융통성이 다소 부족하며

자존심은 무척 강하고

형제 자매가 있다면 사이가 별로네요. 크게 왕래가 없을 겁니다.

평생직업 운운하셨네요.

잘 생각하셨습니다.

님은 맞벌이처럼 평생직업을 가져야만 하는 팔자이니까요.

그러니 좀 더 신중하게 직업선택을 하셔야 할겁니다.

 

아무튼

올해는 변화 변동운이라서 역시 변화를 기대하는 군요.

그리고 이제 어려운 시기는 거의 다 지나간 것 같네요.

다시 좋은 운세가 도래할 것이니 앞으로 1~2년 후만 더 참고 견디시면….

화이팅!

건투를 빕니다.

 

더 자세한 것이 필요하시면 별도로 연락 주셔도 됩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