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힘들어요 ㅠㅠ 사주풀이 부탁합니다

일산백송 2014. 12. 1. 18:24

힘들어요 ㅠㅠ 사주풀이 부탁합니다
wls**** 질문 4건 질문마감률66.7% 2014.11.29 11:32

요즘 2년반 동안 만난 남자친구랑 헤어지려고 하는데
제가 너무 혼자 좋아해서 힘들고
남자친구 말고 저를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에게는 마음이 아예 없어요.
이런 문제도 복잡하고 머리 아픈데 취업이다 뭐다 너무 힘들고

매사에 우유부단하고 정이 많은데
이런 성격이 너무 싫어요.
남들보다 힘든 인생인 거같이 느껴지네요.
1992년 12월 1일생 저녁7시 양력입니다.
풀이 좀 부탁 드려요.
좋은 말만 말고 나쁜 것도 집어주세요.
ㅠㅜ

답변
2014-11-30

23세 여자

時 日 月 年
丁 辛 辛 壬
酉 亥 亥 申

空亡: 寅卯(戌亥)
18 己酉 大運(8 庚戌/ 28 戊申)


매사에 우유부단하고 정이 많은데….
그럴 겁니다. 合은 있으되 沖은 없으니까.
이런 성격은 동정심, 호기심이 많고 눈물도 많네요.
정이 많구요.
그런가 하면 톡톡 잘 쏘고 깐깐해서 남들이 쉽게 접근을 못하죠.
사귀기가 어렵다는 얘기입니다.
그러나 한번 사귀어보면 아주 좋은 사람인데…
집착이 강한 편이고 지조도 있는 편이죠.

그래도 도화끼가 있어서 남들로부터 인기가 있습니다.
그것도 이성으로부터요.
그러나
쓸쓸함. 공방수가 비추어서 일까요?
3食多 日支 空亡에 食剋官이어서 일까요?
남자와의 관계성은 원할치가 못하겠네요.

아무튼 이 사주는 부모 때문에 무지 애가 타는
그러니까 부모 덕이 없다라는 말입니다.
거기다가 직업은 평생직장을 찾으셔야 할 것입니다.
맞벌이 사주이기 때문이죠.

나머지는 여기에서 공개적으로 하기는 좀…..
해서 생략합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