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궁합 이야기

사주팔자 남자친구랑 너무 자주 싸워서요...

일산백송 2018. 4. 18. 14:41

사주팔자 남자친구랑 너무 자주싸워서요...
비공개 2018.04.16. 13:56

사주팔자
남자친구랑 너무 자주 싸워서요
엄마가 스님한테 사주를 어찌 보게 됬는데

남자친구가...파살이 내년부터 20년정도가 꼈다고 하더라구요...휴
저도 솔직히 되는 일 없긴 해서
제가 많이 사랑으로 서로 케어 하긴 하는데
많이 지치다 보니 사랑하지만 자주 싸우네요
동갑이라 자주 싸우긴 하지만 제가 여자라..
여자 마음 좀 헤아려 달라는데 고집도 아집이라;
(남자친구네 부모님이) 여튼

저는 89.03.15 오후 1시 30분쯤 태어났구요
남자친구는 89.04.04 오후 4시라고 들었어요 4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둘 다 양력 입니다...

사주 좀 상세히 부탁 드립니다....
여러 사람 만나봤지만 너무 특이해서 ㅠㅠ....휴....고집과 자존심이...
파살이 낀 게 맞나요...20년이나 끼나요 그리고...? ㅠ...

잘 좀 부탁 드립니다....

답변
2018-04-17

30세 남자
30세 여자 (의뢰인)

묻고 싶네요.
만일,
여기서 궁합이 나쁘다 라고 하면
이제 그만 사귀실 건가요?

어쨌든 간에
계속 관계를 유지할 거라면
괜히…….
긁어 부스럼이라고,
기분만 찝찝하고
그러니 차라리 안들은 것만 못하죠.
사람이 사귀다 보면 마냥 좋은 것만은 아니니
혹간 중간에 갈등이라도 생기면
그래 맞아 그래서 그런가 보다 라며
마음의 갈등만 커지고
두 사람 간의 간극만 생기게 되는 것 아닌가요?

두 사람이
같으면 좋은 겁니다.
허나 같으면 싸우게 되는 겁니다.
사회에서든
가정에서든
그 유지를 위해선 기본적으로 질서가 있어야 하고
그 질서는 서열에서 비롯된다는 사실입니다.
보면
일반적으로 신혼 때 티격태격 다툼이 많은 이유도 다 그런 겁니다.
우위(優位)다툼이고 주도권 쟁탈전인 셈이죠.

이 궁합은요.
이미 님이 답을 내리고 있는 거네요.
[남자친구랑 너무 자주 싸워서요]
[사랑하지만 자주 싸우네요]
입니다.
티격태격하는 그 틀은 쉽게 달라지지 않을 거라는 거죠.
파살(破煞)이다. 뭐다.
스님이 말씀했다니 그것도 맞겠지만요.
보니
두 분다 성격이 강한데다가
특히 남친의 경우는 까칠 깐깐한 성격에 뒤끝도 있으니까요.
아무튼 두 사람간의 조합이 그러니 그럴 수밖에요.

좋을 때 같이 좋고
나쁠 때는 같이 나쁘니까
사실 그다지 좋은 것은 못 된다고 봐야겠지요.
이유는 좋은 것보다는
안 좋은 것의 기억이나 영향이 더 크니까요.
시댁과의 관계성 또한 도움은 크지 않을 것 같고
오히려 신경 쓰고 갈등이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지금처럼 남자, 남편과의 관계성에서도 여전히 어려움이 없질 않겠다 라고 여겨지므로
가능하다면 피하면 좋겠지만
아무튼
결혼으로 이어지기가 쉽겠다 라고 보여지네요.
물론
그 모든 결정이야 님의 의지에 달렸다고 봅니다만,
님 스스로가 어느 정도는 감수할 각오가 되어 있어야만 하니까요.

감사합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서 받은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