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특허 부적은 효과있나요?

일산백송 2014. 4. 12. 08:42

특허 부적은 효과있나요?
박청춘 | 2014-04-04 09:36
Daum 카페 ★용한 점집 엄누~~(국내최대 점집 평가사이트) (http://cafe.daum.net/taek007)에서 

등록된 질문입니다.

최근 어느 절에 갔었는데 부적을 특허 받았다고 하네요.
과연 특허 부적은 효과가 있을까요?
돈만 비싸게 받는 것은 아닐까 해서 더이상 묻지를 않했답니다.
특허 부적?
그렇다면 특허받지 않는 부적은 효과가 없다는 뜻인가요
특허부적에 대해서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2014-04-12 08:40 


부적은 정성이고 믿음이라고 봅니다.
빌어주는 정성과 그걸 의심하지 않는 믿음 말입니다.
부적의 효험은
써주신 분의 정성과 받아가는 분의 믿음이
그 것을 매개로 하여 하나가 되었을때 그 효과는 나타난다고 보는 겁니다.
거기에는 반드시 그렇게 하면 그렇게 될 것이다라는
두분 모두 절대적인 믿음을 바탕으로 해야만 합니다.

아무리 좋은 것을 주어도
먼저 그 분을 신뢰하지 않는 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어요?
따라서 무엇보다 우선시 해야 하는 것은 그 부적을 써 주신 그분에 대한 신뢰성 문제이겠지요.
현란한 말솜씨가 아닌
자질과 품성
진정으로 위해주는 그 진실성을 봐야되지 않을 까요?
돈을 너무 따지지 않는....

그러나 박청춘님은 이미....
박청춘님에게는 그 부적은 한낫 한 장의 종이에 불과합니다.
더 이상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다고 생각됩니다.

참고로 저는 부적을 쓰지 않습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다음 사이트
고민 상담 코너의 운세. 사주 편에 답변을 올린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