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궁합 이야기

안녕하세요 백송님, 궁합문의 드려요

일산백송 2016. 10. 6. 18:08

안녕하세요 백송님, 궁합문의 드려요
비공개 질문 4건 질문채택률50% 2016.10.04. 19:59

너무 잘 보시는 것 같아서 이렇게 질문 드립니다.
저는 1989년 3월 5일 양력 오전 8시30분
남자친구는 1987년 12월 28일 양력 오후3시 출생입니다.
궁합이 어떠한지 여쭤봅니다.

답변
2016-10-06

교제 중에 궁합을 묻는 것이라면
두 분 만남의 기간이 얼마나 되는 지와
그리고 앞으로 결혼할 의사를 갖고 있는 건지의 여부를
먼저 밝혀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그 이유에 대해서는
별도로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충분히 아실 거라 믿습니다.

28세 여자 (의뢰인)
30세 남자

사람이 사람을 만나는 것은
서로가 서로에게 나름의 기대를 갖는다고 봅니다.
어떤 면으로든 나보다는 좀 더 나은이라는……..
그리고 그 결합에서는
1 + 1 = 2 보다는 3이상 라는 시너지 효과를 꾀하는 것이다 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서 그 궁합은 그것을 미리 예단해 보는 것이고요.

그런데
두 분의 경우는 교제기간이 어느 정도인지를 모르고
결혼 언약이 이미 되어 있는지 조차도 모른 체
궁합을 거론한다는 그 자체가 좀 그렇죠.

아무튼
궁합의 결과는 보통 3가지 형태로 나타낸다고 봅니다.
좋다 / 보통 / 좋지 않다.

다시 말하면
적극 권장하고 싶다.
무해무득(無害無得), 그저 그렇다. 알아서 하라.
하지 말라며 말리고 싶다.

그렇다면
두 분의 궁합을 검토한 결과는 뭘까?
보통이고
무해무득(無害無得), 그저 그렇다.
그러니 알아서 하라.
입니다.

여기서 무해무득이란 시너지효과를 기대하기는 좀 그렇다 라는 거죠.
내 것은 내가 먹고 네 것은 네가 먹는 그런 꼴이니.
따라서 두 분이 살아가다 보면
서로가 서로에게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 없으며
그로 인하여 서로에게 다소 불만을 가질 수도…….
그렇다고 별다른 문제가 생기는 그런 궁합은 아니니
잘 알아서 판단하셨으면 합니다.

좀더 구체적인 설명은
여기선 생략하기로 합니다.

건투를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