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궁합 이야기

일산 백송님~궁합 부탁드립니다

일산백송 2016. 8. 24. 15:34

일산 백송님~궁합 부탁드립니다
비공개 질문 4건 질문마감률100% 2016.08.18. 21:31

일산 백송님~궁합 부탁 드립니다
아직 넉달 남짓된 커플이지만 나이가 서로 있는지라 진지하게 생각하는 중이랍니다
문제는 양가 부모님들이 궁합을 가장 우선시하시는 경향이 있으셔서
아무래두 궁합이 저희에게두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저는 남 양력 1985년 1월11일 오후 5시반
여자분은 양 1985년 2월11일 오후 9시 사십분(시간은 불분명하긴 한데 ㅠ 아마 맞을 껍니다ㅜ)

이르긴 한데 서로 얘기하기를 여성분은 내년엔 결혼을 하는 게 목표이구
이상형이 내년에 결혼할 수 있는 남자라구 저한테 얘기하네요 ㅠ
흠 머 굳이 내가 아니라도 내년에 결혼하겠다는 건가는 생각에 좀 섭섭하긴 하네요 흑 ㅜㅜ
지금은 서로 넘 장거리라 그런 생각은 못하지만
제가 내년엔 남쪽으로 다시 내려갈 예정이라 저두 진지하게 생각하는 편이라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여친분이 전에 신점 보는 곳이랑 사주 보는 곳에서 궁합을 봤었는데 잘나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자세한 건 안 가르쳐 줘서 그냥 저 생각해서 그냥 그렇게 말하는 거 같기두 하구 아리송하네요
그냥 아주 아주 얕은 지식으로 봤을 때
일주에 사술 원진도 보이는데 그닥 좋을까 걱정하기도 했었거든요 ㅜㅜ
지금도 ㅠ 걱정입니다 결혼에 있어서 바람끼도 참 걱정인데
저나 여자쪽 바람끼도 심한지 알 수 있을까요?
감명 부탁드립니다~!!ㅜ

답변
2016-08-24

33세 남자 (의뢰인)
33세 여자

넉달 남짓된 커플이라면
물론 나이가 있다 할지라도
결혼 결정 문제만큼은
미안한 말씀이지만, 좀더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라는
그런 답변을 드리고 싶군요.
물론
궁합은 궁합일 뿐이지요.
진정으로 서로가 서로를 사랑한다면야
궁합의 무용론이 대두될 수가 있는 문제이겠지만
아직은 4개월 정도의 만남이라면
하늘이 갈라놓기 전에는 도저히 헤어질 수가 없는,
둘이 죽고 못 사는 관계는 아니라고 보는데요.
그러니……..

궁합이라는 것은
두 사람의 만남이고 결합이죠.
따라서
1 더하기 1은 그 결과치가 2가 아닌, 3이 될 수도 4가 될 수도……
아니 그 이상이 되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는 것이라고 본다면
이 두 사람의 궁합은
그 결과가 살아가면서 만족치에 도달할 수가 없을 거라는 겁니다.
여자분의 바람기가 있고 없고의 여부를 떠나서요.
님이 생각하는 사술 원진도 무관하지 않으며……

여기까지만요.
건투를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

질문자 인사

답변내용이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삭제

  • 질문 작성자2016.08.24. 23:37:57

    네...그렇군요ㅜㅜ 인연이 아니었군요 당분간은 많이 슬플거 같긴 하네요..

  •       그래두 답변 정말감사합니다


  • 프로필 보기

    일산 백송(manna0423)2016.08.25. 08:31:22

    이럴때면 미안한 마음입니다.
    피상담자에게는
    희망적인 좋은 소식을 주어야 하는 건데~^^
    그렇지만
    아닌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고름이 절대 살이 될수는 없다락고 하잖아요.
    물론
    판단과 결정은 본인의 몫이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