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저에게 공방살이 있다 하네요..

일산백송 2016. 6. 1. 10:24

저에게 공방살이 있다 하네요..
비공개 질문 5건 질문마감률75% 2016.05.31. 10:43

이년 전쯤? 점을 보러 갔었는데 공방살이 있다고
부적을 써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냥 넘겼는데
계속 남자문제로 속앓이를 하게 되네요 ㅠ
ㄱㅇㅇ(ㅇㅇㅇ)구요.
1989년 10월 3일(음력) 시는 정확히 모릅니다 ㅠㅠ
정말 공방살이 있나요
있으면 어떻게 없애나요

답변
2016-05-31

28세 여자

時 日 月 年
ㅇ 乙 甲 己 坤
ㅇ 丑 戌 巳 命

62 52 42 32 22 12 02
辛 庚 己 戊 丁 丙 乙 大
巳 辰 卯 寅 丑 子 亥 運

님이 직접 거론하니
공방살을
다음의 국어사전을 찾아보니
먼저
공방(空房)이란
빌 공에 방방이니
1. 사람이 거처하지 않는 빈방
2. 남편 없이 아내 혼자서 거처하는 방
라고 사전에 나와 있는데
여기서 님이 빈방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면
그 공방은 아내가 남편 없이 혼자 지내는 것을 말하는
독수공방(獨守空房)의 줄임 말로 봐야 할 것이다.

따라서
공방살(空房殺, 空房煞)이란 부부 사이를 나쁘게 하는 독하고 모진 기운
이라고 사전에 나와 있으니
결론적으로 부부 사이가 좋지 않는 것을 말함이 아닐 란지요?


그러면
님의 사주로 돌아와서……
그런데 다들 공방살이 없다라고 하네요.
명리학에서 단적으로 말하는 그 공방살은 여기에는 없지요.
그러나
태어난 시간이 빠진 상태이긴 하지만
부부궁이 별로 좋지 않은 것만은 분명하잖아요.
乙丑 日柱에 甲戌에 己巳이니 말입니다.
(왜 그런가 하는 세부적인 사항은 개별적으로…….)
그러니
[계속 남자문제로 속앓이를 하게 되네요 ㅠ]라고 할 수밖에요.
이처럼 미리 예고하고 가르쳐 주잖아요.
2년전 어느 점집에서 말했다는 그것에 동감입니다.
거기다가 이름도 큰 도움이 안되네요.

조언을 드린다면
이름을 한번 체크 받아보시고
님에게 궁합은 필수이고 그리고 신앙을 가져보시길…..
부적도 신의 힘을 빌리는 것이니까요.
건투를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