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사주 좀 봐주세요

일산백송 2015. 7. 1. 14:39

사주 좀 봐주세요
비공개 질문 30건 질문마감률89.3% 2015.07.01. 10:23

1985년01월05일(음) 오전2시 여자입니다.
사주 좀 봐주세요.
1~2년사이 계속 일도 꼬이고 ㅜ 아직 미혼입니다.
아버지 건강도 안 좋으시고 답답해서 올려봅니다.

답변
2015-07-01

31세 여자

時 日 月 年
癸 癸 己 乙 坤
丑 丑 卯 丑 命

67 57 47 37 27 17 07
丙 乙 甲 癸 壬 辛 庚 大
戌 酉 申 未 午 巳 辰 運

함께 올리셨던 이미지의 생년월일과 달라서
어느 것이 맞는 것이냐 라고 반문했었고 기다리다가
오신 분의 상담을 하고 나서 보니 그만 ㅠ ㅠ
그 사이 이미 채택은 하셨지만 기왕 작성하던 것이었으니 이렇게…..

남들과 교류가 그다지 없거나
아니면 있다 해도 속마음을 터놓을 만한 친구들은 별로 많지가 않다고 봅니다.
현재는 아버지 건강이 좋지 않아서,
그러나 아프시기 전, 건강하셨을 때 역시
님으로선 부모님 때문에 근심해야 하는 부분은 있었을 겁니다.
별로 유쾌하지 않았을 거라는 거죠.
사주에 그렇게 나와 있네요.

이 사주는 기본적으로
건강을 염려해야만 한다고 봅니다.
지금 당장은 문제가 없는데요 라고 하실 수도 있으나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라고 하잖아요.
아무튼 신경을 쓰시길….

또한
재운은 내 노력한 만큼이라는 표현이 맞을 것 같군요.
따라서 이 사주는 횡재수랄지 그런 것은 기대하기 쉽지 않다 라고 봅니다.
아무튼 맞벌이 사주입니다.
이것은 미래의 남편의 수입과는 무관하게 내가 활동을 하게 될 거라는 거죠.
사업보다는 직장생활이 더 좋을 겁니다.
그러니 장기적으로 근무가 가능한 직종을 택해야 할 거라는 겁니다.
머리는 좋을 수 있으나 약간의 변덕이 있을 수가 있겠네요.

미혼이라 하셨으니
결혼문제는 만혼사주로서 30대 중반 정도….
그리고 궁합에 각별히 신경 쓰십사 하고 조언 드립니다.
대상은 동갑이나 연상이면 좋을 것 같군요.

그럼 여기선 이만….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