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사주에 수가 없습니다..

일산백송 2015. 5. 29. 18:30

사주에 수가 없습니다..
cw0**** 질문 1건 질문마감률0% 2015.05.28 09:51

81. 1. 14 (음력). 여자. ㅂㅈㅇ. 오후 5시 50분에 태어났습니다..
살아오면서..
삶이 참 팍팍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복도 많은 편인 것 같고요.
그래도 긍정적으로 잘 풀려고 노력하며 살았는데요...
성실하게 열심히는 하는데.. 여전히 인생이 확 트이지 않고.. 힘듭니다..

질문 1. 저의 전체적인 사주는 어떤가요?
인터넷으로 해보니 물이 없다고 나오는데. 맞는지 여부와 보완방법을 알려주세요..

질문2. 진로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있는데..
문제는 제가 정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잘 모르겠다는 것입니다...
공무원시험 준비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시작하는 게 맞을까요? 지금도 공부하는 직업입니다.

답변
2015-05-28

35세 여자

時 日 月 年
己 丁 庚 辛 坤
酉 卯 寅 酉 命

65 55 45 35 25 15 05
丁 丙 乙 甲 癸 壬 辛 大
酉 申 未 午 巳 辰 卯 運

스스로가
충분히 실감하고 있겠지만
이 사주는 일복은 많으며
성실하게 그리고 열심히 한다고는 할지라도
본인이 생각하는 만큼은
썩 풀리지가 않는 그런 경향이 있다고 봐야 할 것 같네요.
그러나 전체적인 운세는 좋은 편이며
요 몇 년만 잘 넘기시면
중. 말년이 좋으니 기대가 됩니다.
이름도 나쁘지 않구요.
다만,
쓸쓸함이 엿보이네요.
수가 없으니….
이 점은 욕심을 내려놓으면 자연스럽게 해결이 될 듯.

공무원 시험준비를 할까 한다구요?
無官사주이네요.
그렇다고 공무원이 못 된다. 할 수 없다라는 것은 아니지만
유리함은 크게 없다라고 봐야 할 것 같군요.
그러나
학창시절 공부는 나름 잘하셨을 것으로 보이고
지금도 하는 일이 공부다라고 하면
한번 도전해 보는 것도 나쁘지가 않다라고 봅니다만
그보다는 차차 사업 구상을 생각해 보심이 더 좋을 듯싶네요.

건투를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