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안녕하세요. 일산 백송님 직장문제에 고민이 있습니다.

일산백송 2015. 2. 28. 12:10

안녕하세요. 일산 백송님 직장문제에 고민이 있습니다.
jju**** 질문 17건 질문마감률87.5% 2015.02.25 15:50

직장에 오래 있지 못하고 그만두고 다시 직장을 구하는 중인데요
저한테 문제가 있는 건지...무엇이 문제인지..
나이가 올해 30이 됬는데 계속 시작만 하고 있으니 답답하기만 하네요..
제 직업은 기계설계직종입니다.
물론 다른 분야로 생각하지 않고 기계설계직종으로 생각하는대요
꼭 사주대로 살아가려고 하는건 아니지만 마음이 망망대해를 떠다니는 기분이 드네요
노력을 하고 있지만 올해는 다시 직장을 잡을 수 있을지 제 자신도 의문이 드네요..
조언을 구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이ㅇㅇ 양력 1986년 7월 31일
태어난 시 20시 13분

답변
2015-02-28

이ㅇㅇ....
왠지 낯익은 이름과 생년월일이라서
생각해 보니
지난 번에도 무료 상담을 해드렸던 것으로 기억되는 군요.
이번이 3번 째인가요?

작년 말인가
그때 다니던 회사를 나오고 싶다고 하셔서
그래도
당분간은 그대로 다니라고 조언을 드렸을 겁니다.
요즘처럼 직장 구하기란 하늘에 별따기인데
물론 다 사정이야 있겠지만
직장을 구하지 못해 조바심내는 사람들이 볼 때는 뭐라 하겠습니까?
어디 세상에 내 맘에 딱 드는 것이 있나요?
참고 참으며 살아가는 것이 사회생활이고
직장생활이죠.
평양감사도 지 싫으면 그만두는 것이라니
다 팔자대로 갑니다.
조언이 필요 없어요.
운이 잘 안 좋은 방향으로 갈 때는
아무리 곁에서 말해도 들리지도 보이지도 않는 거니까요.
최근에는 좋은 스펙보다는 경력, 경험에 더 점수를 준다지요.
아무리 맘에 안들어도 경력을 쌓아야 하니
한 자리에서 몇년은 근무해야 한다했더니만....
자주 옮겨 다니는 사람은 면접때 크게 불리합니다.
----
잔소리이죠?

큰 꿈은 절대 한꺼번에 이루어지질 않습니다.
한 단계 한 단계....
사주상으로 봤을 때
님의 경우는 참고 견디는 것이 답입니다.

아무튼 용기 잃지 마시고 꾸준히 도전해 보시길....

이렇게
3번 째인가요?
이젠 별도로 한번 상담을 신청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것 또한 님의 운을 받는 하나의 방법일 수가 있으니까요.
감사합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