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철학원에서 본 사주 고민.

일산백송 2015. 2. 2. 18:41

철학원에서 본 사주 고민.
비공개 질문 19건 질문마감률100% 2015.02.02 13:28

19831121 양력 남자 해시구요
얼마 전에 철학원에서 사주를 봣는데 특별격이라 아예 물과 관련된 일을 하라고 하더군요..
이름도 불화가 다 들어가는데 잘못 지엇다고 작명 받으라구 물 들어간 이름으로요..
그래서 네이버에 글을 남겻더니 답변해신 분이 그분이 엉터리 라고 하네요.. 돈만 날린 건가요..
괜찬으시면 사주 좀 봐주세요..^^

답변
2015-02-02

32세 남자

時 日 月 年
癸 癸 癸 癸
亥 丑 亥 亥

空亡: 寅卯(子丑)
24 庚申 大運(14 辛酉/ 34 己未)

먼저 궁금하네요.

님은

현재 뭘 하고 계시는지?

 

흔히 볼 수 있는 그런 사주가 아니라는 것만은 분명하네요.

온통 사방이 물 바다인 특이한 사주이죠.

유일하게 축토(丑土)만이 없는 오행인 , 金, 火를 대신해서 쓸쓸히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이런 경우

고독한 사람이다라고 할 수가 있는 겁니다.

따라서

이기지 못할 거라면 차라리 그 대세를 따르라 라고 하죠.

홍수괴토(洪水壞土)

수다토몰(水多土沒)

이 경우, 토극수(土剋水)는 통하지 않는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러니 물을…..

해서 개명에 물을….?

 

이것 또한 궁금하네요.

개명 전 이름과 개명 후 이름 말이죠.

 

님의 경우는 머리는 좋으나 성격이 급하고,

다소 변덕은 있으나 의지는 있고,

정직한 분이시군요.

 

이런 사주는

늘 마음이 안정이 안되고 

가만히 있는 것보다는 돌아다니고 싶구요.

그런가 하면

주변에 친구는 많을지 모르나 

내 속마음을 털어 놓을 만한 그런 진정한 친구는 그다지 많지가 않을 겁니다.

여자를 많이 좋아할 것도 같고요.

 

아무튼

전체적으로 운기는 강해서 활동은 활발하지만

본인 생각하는 만큼은 잘 안 풀리는 그런 사주일 거라고 보는데요.

건투를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