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저 사주팔자랑 결혼을 할 수 있는지 봐 주세요. ㅎ

일산백송 2014. 11. 15. 12:06

저 사주팔자랑 결혼을 할 수 있는지 봐 주세요. ㅎ
비공개 질문 5건 질문마감률0% 2014.11.15 09:55

안녕하세요.
사주랑 결혼에 대해서 이렇게 글써요. ㅎ
양력 87. 2. 6 음력 87. 1. 9 토끼띠 오후 1시 아니면 5시 인가 2시인가 그럴 꺼에요.
제 기억으로는 1시 인걸로 기억하는데 가물가물 하네요. ㅠ
제가 살면서 아프기도 많았고 잔병이 많아 병원에서 살았습니다.
무엇을 하려고 하면 아픈 것 때문에 일을 망치기도하고 일이 평생 잘 안 풀리네요.
모좀 하려고 하면 아프고 괜찮은 자리가 잡히면 아프고 왜 그러는지 모르겠네요.
하는 일이 시원하게 풀리지도 안고 사주팔자가 안 좋아서 그런지
몸은 몸되로 아프니 많이 힘드네요.
그리고 결혼을 15년도 내년에 하려고 하는데
내년이면 29살이라서 아홉수 때문에 불가능한가요?
예전에 저보고 30살 넘어서 해야 좋다고 하는데 왜 30살 넘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여자친구는 내년이면 30이고요.
아홉수라 결혼하기 좋은 년도라도 불가능한가요?
제발 가능했으면 좋겠네요. ㅠ
그나저나 저 사주팔자 꼭 부탁합니다.
사는 게 너무 지옥 같네요.
몇 년이라도 안 아픈 날을 보내고 싶고 하는 일이 잘 풀렸으면 좋겠네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ㅠ.ㅠ

답변
2014-11-15

28세 남자

時 日 月 年
甲 丙 壬 丁
午 戌 寅 卯

空亡: 午未(戌亥)
21 己亥 大運(11 庚子/ 31 戊戌)

동안 얼굴에 인물 또한 나쁘지 않고
도화까지 있으니 남들로부터 인기도 많으신데….
그것도 이성으로부터요.

그런데 안타깝군요.
丙, 丁에 寅午戌 合火 그리고 卯戌 合火
님의 사주는 온통 불바다이시니.
희망인 壬水는 열화증수(烈火蒸水)에
丙壬 沖에 水生木으로 힘을 빼니
그러니 하는 일도 안되고, 아프실 수 밖에요.

그런 님에게
천우신조(天佑神助)라고나 할까요?
불바다 견제는 태금멸화(泰金滅火)나 목다화식(木多火熄)인데
다행히도
목다화식(木多火熄)이라.
3개씩이나 있는 木이 큰불을 견제하고 있으니
쉽게 말하면 지금껏 목숨을 부지할 수가 있었다는 거지요.
거기에는 놀랍게도
님의 그 뒤에서는 보이지 않게 조상이 돕고 있으셨다는 겁니다.
따라서
조상님들에게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셔야만 될 것입니다.

결혼문제……
29세 내년에 결혼을 하고자 했는데
누군가가 30세 넘어서 하라고 하라고 했다는 것은
그 이유가 님의 나이가 29, 아홉수라기 보다는
여자친구의 나이가 내년도가 30세가 되기 때문이죠.
그러니까 님보다는 1살 연상이시군요.
따라서 님은 토끼띠이고 여자친구는 범띠이니
택일은 여자 기준이고
범띠는 30살에는 결혼하면 좋지 않다. 불길하다라고 보고서 만류하기 때문입니다.
이해가 되셨는지요?
그리고 성질 고치세요. 무슨 말인지 아시죠?
그래야 개운(開運)이 됩니다.

날로 건강해지시길 기원합니다.
파이팅!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