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너무 답답해서요 사주 좀 봐주세요

일산백송 2014. 11. 13. 17:44

너무 답답해서요 사주 좀 봐주세요
비공개 질문 203건 질문마감률99.4% 2014.11.12 23:32

계속 진급시험에 떨어져서 미치겠네요
진급이 전부는 아니지만
진짜 일을 그만두고 싶을 정도로 짜증나고 일도 손에 안 잡히네요ㅠ
제 사주에 관운이 그렇게 없나요?
있다면 언제 진급이 될까요?
1980 11 11 양력 여자 밤11시 정도에 태어났어요
제발 봐주세요 ㅠ

답변
2014-11-13

35세 여자

時 日 月 年
癸 戊 丁 庚
亥 子 亥 申

空亡: 午未(子丑)
31 癸未 大運(21 甲申/ 41 壬午)

얼마나 속상하시겠어요?
뭐라고 위로의 말씀을 해드려야 할지…..
진급이라.
직장인으로서는 이보다 큰 문제는 없을 테니까요.
그러나 어쩌죠?
관운이 미약한 것을.
현재 운도 그렇구요.
안타깝기만 합니다.

이제 와서 다른 길을….
이처럼 처음에 진로의 선택은 참으로 중요합니다.
진로를 바꾸는 문제.
그것도 한참 가다가. 그거 결코 쉬운 문제는 아닙니다.
그러나
오늘은 내일보다는 빠른 것이고
내일은 모레보다는 빠른 것이죠.
늦었다고 생각하는 순간이 가장 빠른 때라는 말이 있습니다.
한번쯤 신중하게 이 문제를 검토해볼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아마도 본인이 충분히 체험했겠지만
지금의 길은 처음에는 좋았을지 몰라도,
가면 갈수록 본인 앞에는 장애물들이 나타나는가 하면
남들과는 다르게 진급이 더디게 되니 결국은 중도에서….
그럴 바에야 하루라도 빨리.

더군다나 운세상으로는 지금이 침체기이네요.
이 터널을 벗어나려면 4-5년 정도의 기간이 더 필요할 겁니다.
사실, 이 사주는 먹고 사는 데는 이상이 없는 그런 사주이고
성취력 또한 강하니 노력을 많이 하는 사주임에도 지금이 이런 시기라는 거죠.

결혼은 하셨나요?
자식문제.
이것 또한 작은 문제는 아니죠.

그렇다고 진급이 안 된다는 말씀은 아니니 크게 오해 마시길….
모든 것에는 다 때가 있듯이
진급 또한 때가 있으니까요.
너무 빨리 하는 것도, 너무 늦게 하는 것도 아닌
남들처럼,
할 때 해야 된다는 것이죠.

건투를 빕니다.
님에게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