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연예 유명인

'국대 출신' 이천수, 빗길 1km 달려 음주 뺑소니범 잡아

일산백송 2023. 7. 5. 19:25

'국대 출신' 이천수, 빗길 1km 달려 음주 뺑소니범 잡아

  • CBS노컷뉴스 임민정 기자 
  • 2023-07-05 17:47
 

올림픽대로 빗길 1km 추격

연합뉴스
축구 국가대표 출신 이천수 씨가 음주운전 중 택시를 들이받고 도망친 뺑소니 차량 운전자를 붙잡아 경찰에 넘겼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지난 4일 오후 10시 50분쯤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붙잡았다고 5일 밝혔다.

당시 촬영을 마치고 귀가하던 이씨는 정체 중인 올림픽대로에서 "저 사람 좀 잡아달라"는 택시기사의 소리를 듣고, A씨를 추격해 붙잡았다.

A씨는 사고를 내고 차량을 버리고 도주한 상황이었다. 이씨와 이씨 매니저는 빗길 1km를 질주해 뺑소니범을 잡아 경찰에 인계했다.

A씨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0.08%) 수치에 해당했다. A씨를 입건한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CBS노컷뉴스 임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