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연예인 사주

탤런트 이정섭 사주

일산백송 2022. 6. 14. 21:43

탤런트 이정섭 사주

 

 

분명히 남자인데도

누가봐도 말투와 몸짓은 영락없이 여자이다.

그래서 인지

탤런트이면서도 요리연구가이기도 하다.

해서 한때는 한정식 식당을 운영했었고

TV에서 요리전문 프로를 맡아 진행하기도 했었다.

 

[이정섭은 유년기부터 남달랐던 목소리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어렸을 때부터 별명이 기집애였다.

, 고등학교 때 남자 학교에서 여자 역할은 무조건 내가 했다고 회상했다.

이어여자아이라고 놀림도 많이 받았다. 그래도 그것 때문에 드라마에 출연하게 됐다

미소 지었다.]라는 글도 있다.

 

 

나긋나긋한 말투나 몸짓이 여자 같기만 한 그가

강한 정신력과 체력이 요구되는 특수부대 출신이라 하니

도대체 어떤 사주일까 하는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게 했다.

해서

연예인이나 유명인의 사주를 인터넷 인물정보를 찾아봤다.

그러나 그것을 파악하기란 쉽지가 않다.

대부분 양력이지만 46년생이면 77세인데

이처럼 나이가 드신 분은 음력으로 표기가 되어 있는 경우도 있으니까.

표기되어 있는 19466 10일이 음력일까? 양력일까?

그 답은 양력이라고 본다.

왜냐하면

2015 乙未년 위암수술로 위를 3/4이나 절제했다고 하니까.

 

1946. 6. 10 (: 5. 11)

 

77세 남자

時 日 月 年

ㅇ 乙 甲 丙   

ㅇ 卯 午 戌   

 

다음에 기회가 되면 세부적으로 풀어 볼 것이다.